게이머 친화적인 에지 컴퓨팅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모바일 게임은 일반적으로 콘솔과 PC에서의 게임에 대한 나쁜 관계로 여겨져 왔습니다. 작은 화면, 제한된 입력 옵션 및 모바일 연결의 신뢰할 수 없다는 인식으로 인해 모바일 게임의 주요 성공은 프리미엄 매치 3 퍼즐과 간단한 타워 방어 게임 뿐이었습니다. 현재 수익 측면에서 게임 업계의 가장 큰 부분 일지 모르지만 일부 개발자는 깨진 시장이라고 말합니다. 많은 게임에서 이익은 일반 소비자보다 더 많이 사서 “지속적”이라고 알려진 소수의 소비자에게 의존하므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기가 까다로워집니다.

그러나 “모바일 게임”을 정의하는 것은 5G 덕분에 변화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특히 5G는 광섬유가 도달 할 수 없는 장소에서 고정 무선 액세스를 제공하거나 도로와 정원을 파는 것을 피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속도 필요

오늘날 가장 큰 온라인 게임은 가장 성공적인 모바일 앱보다 더 까다로운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인기있는 것은 PUBG, Apex Legends 및 Fortnite와 같은 축소 된 경기장에서 빠르게 진행되는 슈팅 게임입니다. 후자는 단순한 게임보다 문화적 현상에 더 가깝습니다.

다른 인기있는 장르에는 MOBA (DOTA2 및 League of Legends와 같은 게임) 및 실시간 전략이 포함되며 Starcraft 2가 그 중에서 가장 큰 규모입니다. 다시 한 번, 이들은 최고의 선수들이 300-600“분당 행동”을 수행하는 정도로 빠른 반응에 의존합니다. 매 초 5 ~ 10 번의 마우스 클릭 또는 키 누르기입니다. 이러한 빠른 입력 뿐만 아니라 이러한 게임은 가능한 최신 정보를 기반으로 한 빠른 반응에 의존합니다. PUBG와 Fortnite의 경기는 종종 반응 시간이 1 초의 빠른 속도로 승리를 의미 할 수 있는 혼란스런 스탠드 오프로 귀결됩니다. 

모바일 게임은 장치의 제한과 역사적으로 가능했던 연결을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콘솔 게임에서 일반적인 실시간 상호 작용이 더 제한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고정 된 연결 대신에 사용되는 모바일 연결이 현대 게임의 요구에 대처할 수 있습니까? 답은 네트워크 슬라이싱에 있습니다.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