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산업이 DevOps을 어떻게 잘 이용할 수 있을까?

by fnf

게이밍 산업은 전 세계 관객들의 욕구를 만족시키 위해서 소프트웨어 쪽의 발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를 성공적으로 성취하기 위해서 최고의 기술을 이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도 역시 콘셉트와 창조의 거리를 걷는 그 과정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려갈 수 있는 방법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DevOps 는 반응성이 있는 발전을 지지하는 것을 초월합니다. 그리고, 엣지 컴퓨팅도 마찬가지로 낮은 지연시간 경험을 제공하는 보통의 클라우드 제공을 넘어섭니다.

그런데, DevOps는 도대체 어떤 말일까요? 

DevOps는 따로 설명 없이도 이해되는 그러한 기술적 용어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말은 개발과 운영팀의 통합, 자동화 및 협력화를 말합니다. 그러나, 눈에 보이지 않는 중요성도 있습니다. DevOps의 콘셉트는 2008년, 2009년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짧은 시간내에 이 개념은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왜냐하면, 이 방법으로써 소프트웨어 발전을 신속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DevOps이 탁월하게 수행되면, 개발자가 빨리 변해가는 세계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합니다. 이때 개발자는 고객 중심 제품이 시장에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수 있는 동시에, 게임의 빠른 업데이트와 안전하고 믿을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DevOps랑 비디오 게임 발전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을까? 비디오 게임 발전을 기나긴 거리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거리 끝에 탁월한 경험이 나와야 합니다. DevOps는 이러한 목적을 지지합니다. 왜냐하면, DevOps이 기반을 둔 틀은 쓸모 없는 수동적인 단계를 없앰으로써 팀의 신속성을 늘립니다. 또한, 출시될 제품에 일어날 오류를 줄입니다.  

추가적으로, DevOps는 비디오 게임 출시, 업데이트와 새롭고 혁신적인 변화가 계속 일어날 수 있는 환경을 게이머들 위해서 마련할 수 있습니다. 이제 콘텐츠 개발자는 과정이 매끄럽게 운영되고 있는지에 시간을 덜 투자하고, 오히려 새로 만들어낼 수 있는 혁명적인 게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