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상 현실 및 CDN ⅱ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CDN, 상호 작용 및 미디어 전달

게임 및 VR과 같은 대화형 컨텐츠의 스트리밍은 비디오 스트리밍과 하나의 주요 측면에서 다릅니다. 비디오 스트리밍은 서버에서 장치로 단방향 전송이지만 게임과 VR은 양방향 거리입니다. 버튼을 누를 때마다 신호는 경험이 실행되는 서버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서버의 신호는 버튼을 누른 결과를 나타내기 위해 되돌아 가야합니다.  

다중 CDN 미디어 전달 전략을 통해 이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으며 다운 타임이 걱정되지 않습니다. 한 서버가 다운되면 다음 서버는 캐시 된 컨텐츠를 보상하고 대상에 가장 가까운 컨텐츠를 캐싱 하여 해당 사용자에게 전달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 이는 원래 대역폭을 오프로드 하여 성능을 향상시키고 오류를 줄입니다.

서버가 많을수록 소비자는 지연없이 최고 품질의 속도를 얻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 양방향 거리 덕분에 시청자와 게이머는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고, 라이브 미디어와 일치하는 대화 형 이벤트에 참여하고, 컨텐츠 내에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대화형 작업이 시작되었을 수 있지만 이 전략은 거의 모든 종류의 미디어 사용자에게 적용됩니다.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받거나 대화 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고급 광고의 상호 작용이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Magna 의 2017 년 보고서에 따르면 비대화 형 광고에 비해 대화 형 동영상 광고가 메시지를 보는 데 47 %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시청자가 클릭하지 않더라도 단순히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옵션만 있으면 광고가 비대화 형 광고보다 32 % 더 기억에 남습니다. 

Comcast Technology Solutions 글로벌 미디어 제공 혁신이 어떻게 전략을 재구성하고 향후 계획에 대비하여 비즈니스를 준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게임 제공 요구 사항

게임 개발은 IT 분야에서 가장 빠르게 발전하는 분야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가 여가 시간에 플레이하고 연결 속도가 느리더라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멋진 게임 플레이조차도 영구적인 지연과 연결 끊김 으로 쉽게 망칠 수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 게임이 매우 빠르게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상황에서 비즈니스는 항상 사용자 수가 기하 급수적 으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 이것이 확장 가능 하고 빠른 게임 컨텐츠 제공 이유입니다 지속적이고 성공적인 프로젝트 개발에 필수적입니다.

CDN으로 게임을 해보자

게임 산업에서 CDN을 사용하는 것은 다음의 이유 때문입니다.

•사용자 접속에 따른 다양한 위치 등 데이터 센터의 필요성 수단 확대 가능한 단계

•연결 안전 에 대한 높은 수준의 요구 사항 해결

•사용자에게 영향을 주기 전에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가장 빠른 기술 지원 

CDN이 게임 서비스 에 어떤 이점을 제공 하는지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라임라이트 지원팀에 연락하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최적의 솔루션을 찾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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