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례_워싱턴주 변호사 협회(Washington State Bar Association)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워싱턴주 변호사 협회(Washington State Bar Association), 통합 멀티미디어 전략을 통해 회원들에게 혜택 제공

과제: 다양한 고객에게 오디오 및 비디오 컨텐츠 제공

솔루션: 고속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기반에서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통합된 온라인 비디오 솔루션의 역량 활용

전세계에 있는 워싱턴주 법률 전문가들에게 디지털 미디어를 기반으로 영구적인 법률 교육에 대한 액세스 보장

워싱턴주 변호사 협회(WSBA)는 워싱턴 주의 약 36,000명의 변호사와 기타 면허를 갖춘 법률 전문가를 허가하고 규제하기 위해 워싱턴 대법원(Washington Supreme Court)이 만든 기관입니다. WSBA의 우선 순위 중 하나는 자격을 갖춘 유능한 법률 전문가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그들의 커리어 전반에 법률 전문가를 지원하는 법률 교육 및 도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워싱턴에서 일할 수 있는 면허를 취득한 변호사는 3년마다 일정한 횟수의 지속적인 법률 교육 학점을 취득해야 합니다. 현재 이 학점 중 절반은 라이브 강의실 세미나에 참석하거나 라이브 웹 캐스트에 참여해 이수해야 하며, 나머지 절반은 주문형 프로그래밍을 시청하며 이수할 수 있습니다.

WSBA의 회원들은 워싱턴 주에서 면허를 취득한 변호사이나, 전세계에 거주해 일하고 있으며 회원의 18%는 워싱턴 주에 거주하지 않습니다. WSBA 사무소는 시애틀 다운타운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이 지역의 라이브 세미나 또는 수업에 참석할 수는 없습니다. WSBA 회원들이 필요한 교육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WSBA는 온라인 비디오 솔루션, 컨텐츠 전송 플랫폼,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의 기능을 활용하여 회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상관없이 교육 컨텐츠를 제공받도록 하고 있습니다.

‘워싱턴 주 변호사 협회’의 웹캐스트 제작 관리자 ‘Michael Jorgensen’

Michael Jorgensen은 WSBA의 웹 프로덕션 관리자로서, 라이브 웹 캐스팅 및 주문형 디지털 솔루션을 통한 교육 컨텐츠 전송 전반을 관리 감독합니다.

Michael은 1982년부터 멀티미디어 비디오 분야에 종사해 왔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기술을 운영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교육 미디어 센터에 특화된 미디어 기술 분야의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교육 이론 분야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Michael은 대학, 교육구, 포춘 500 대 기업 및 본인 회사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는 기술 세트를 활용하고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기술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역량을 WSBA에 가져왔습니다.

Michael Jorgensen

WSBA에 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교육을 강화할 수있는 기회였습니다.

WSBA의 과제와 솔루션에 대해서는 다음 편에서 다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s://www.limelight.com/resources/case-study/wsba/)를 참고하세요^^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