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례_Plarium (2)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Yair의 과제: 하드 코어 게이머가 기대하는 고성능을 유지하면서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로 확장하는 것

전세계적으로 9,000만 명의 플레이어와 하루에 300만 명의 플레이어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수백만 명의 하드 코어 게이머들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나의 책임이라는 것에 상당한 부담감이 있었습니다.  

Plarium은 전세계적으로 범위를 확장하고 있었으며 매우 빠른 구축과 저지연을 실현하는 솔루션을 찾는 것이 과제였습니다. 글로벌 액세스를 위해 최적의 위치에 컨텐츠를 배치하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했으며, 콘텐츠를 업로드한 다음 수동으로 컨텐츠를 최적의 위치에 배치하는 것에 대해 일일이 신경쓰고 싶지 않았습니다. 최적의 솔루션을 선택하기 위한 기준은 최고의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벤더로부터 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기술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여러 플랫폼을 지원하기 위한 확장 계획도 장기 계획의 일부였습니다.

Yair의 솔루션: 적절한 수준의 지원을 제공하고 게임 성능, 전송,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컨텐츠 전송 및 스토리지 솔루션을 구축하는 것

솔루션 탐색 시 Yair의 확실한 목표는 안정적이고 빠른 글로벌 CDN를 찾는 것이었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성능

사용자가 가능한 신속하게 콘텐츠를 확보하도록 하기 위해 Plarium은 어떻게 해야 할까? 게임 고객의 성능 기대치는 매우 높습니다.

안정성

Yair는 콘텐츠 가용성을 어떻게 보장할 수 있을까?

글로벌 범위

Plarium은 세계 다른 지역으로 영역을 확장해 이제는 전세계로 비즈니스를 확대했습니다. 모든 솔루션은 글로벌 수준이어야 하며, 여전히 높은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해야 합니다.

콘텐츠 전송 및 성능 솔루션을 선택하기 위해 Plarium는 한달간 전세계 여러 지역에서 익명의 RUM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라임라이트는 전세계 어떤 지역의 경쟁업체보다 월등했습니다.

Plarium의 라임라이트 솔루션: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콘텐츠 전송(Limelight Orchestrate™ Content Delivery) 및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클라우드 스토리지(Limelight Orchestrate™ Cloud Storage)

Yair Pines와 Plarium은 지역 파트너인 Ray Networks와 팀을 이루어 라임라이트를 선택했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안정성을 갖춘 매우 빠른 콘텐츠 전송 솔루션이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라임라이트의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콘텐츠 전송(Limelight Orchestrate™ Content Delivery) 및 오케스트레이트 스토리지(Orchestrate Storage) 서비스는 Plarium 게이머의 로딩 시간을 200% 이상 단축했습니다.

Yair는 “라임라이트는 나의 업무를 훨씬 더 편하게 만들어줬습니다. 라임라이트로의 마이그레이션은 처음부터 끝까지 어렵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URL과 파일을 오케스트레이트(Orchestrate) 플랫폼에 피드하고, 몇 가지 테스트를 수행해 완료했습니다. 나는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전세계 모든 지역에 콘텐츠를 전송하는 일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클라우드의 한 곳에 컨텐츠를 업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 게이머들은 그들이 기대하는 성능으로 콘텐츠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라임라이트는 최고의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플랫폼으로서 그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Yair가 라임라이트 파트너와 함께 고객 행사에 있었을 때 콘텐츠 전송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는 “라임라이트 담당자가 휴대폰을 꺼내더니 몇 분 만에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문제는 하위 도메인 중 하나에 콘텐츠가 로드되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전세계 일부 지역의 고객과 관련된 문제였지만 라임라이트는 문제의 원인을 신속히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Yair는 “라임라이트에는 항상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고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라임라이트는 우리에게 마음의 안정감을 줍니다. 전송 속도는 매우 빠르지만 이는 라임라이트 기술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라임라이트 기반의 고객 서비스는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s://www.limelight.com/resources/case-study/plarium/)를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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