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비교: 알아야 할 사항 2019 ⅰ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사용자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검색 할 때 중점을 두어야 하는 요소가 많기 때문에 최신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비교 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솔루션이 어떤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옵션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확장 및 확장 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원하고, 원하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예산을 비교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적절한 라이브 스트리밍 솔루션을 찾을 때 세그먼트를 분류하고 비즈니스에 중요한 사항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라이브 타운 홀, 올인원 또는 교육과 같은 내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비디오를 사용하는 경우 선택한 비디오 플랫폼이 컨텐츠 (및 사용자)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로 비디오를 활용하는 경우 회사 브랜드 경험 내에서 원하는 위치와 방법으로 컨텐츠를 제공해야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권한 부여, 사용자 지정,  제한 및 보안과 같은 비즈니스 용 라이브 스트리밍의 중요한 기능은 스트리밍하는 콘텐츠와 라이브 및 주문형 이벤트를 시청하는 대상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콘텐츠를 브랜딩하려는 기업은 웹 플레이어를 화이트 라벨링하고, 페이지에서 플랫폼 로고를 제거하고, 자신의 방문 페이지에 비디오를 삽입 할 수 있어야합니다.

물론 요구 사항은 다양하지만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비교를 수행 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증 : 잠재 고객이 어떻게 비디오 콘텐츠에 안전하게 액세스 할 수 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또한 어떻게 확장 될 수 있는지)

승인 : 팀은 어떻게 동영상 콘텐츠를 관리 할 수 ​​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맞춤 설정 : 사람들이 내 동영상을 볼 때 회사 브랜드가 중심에 위치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염두 해 두어야 합니다.

가격 : 내가 투자한 것 보다 더 큰 수익을 얻을 가치가 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이 더욱 보편화되면서 YouTube Live, Facebook Live, Periscope 및 Instagram Live와 같은“DIY”옵션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이러한 옵션에 대해 다루 겠지만 많은 플랫폼과 비교할 때  투명하다는 점은 주목할 만한 단점입니다. 예를 들면  무료 라이브 스트리밍 도구는 회사가 아닌 소비자를 위한 것입니다. 시청자를 최우선으로 삼아 제작자가 동영상 콘텐츠 및 배포 를 관리하기 위해 여러 플랫폼을 저글링 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