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와 리노드(Linode): 엣지 컴퓨팅 파트너사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엣지 컴퓨팅(Edge Computing)은 프로세싱 역량을 중앙 위치에서 최종 사용자에 가까운 네트워크 엣지로 가져오는 아키텍처입니다. 엣지 컴퓨팅은 데이터가 인터넷을 통해 방향을 선회할 필요없이 바로 중앙 위치로 도달하기 때문에 레이턴시(지연)를 크게 줄일 수 있으며, 콘텐츠를 신속하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초기 단계라 엣지와 비즈니스 가치간 연결 고리가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리노드와 라임라이트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들은 전세계 애플리케이션 성능과 액세스를 향상시킴으로써 그들의 글로벌 온라인 존재감을 키울 수 있게 되었고, 이를 통해 그 연결고리가 더욱 명확해졌습니다. 

엣지 컴퓨팅 및 사용자 서비스 

데이터를 생성하는 장치의 수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핸드셋, IoT 장치, 바디 카메라, 드론은 전세계적으로 구축된 스마트기기의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러한 각 장치를 통해 수집된 모든 데이터를 분석해 적시에 실행가능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며, 이에 근거한 비즈니스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이 데이터 세트를 얼마나 빨리 처리하고 의미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에 따라 사용자 경험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에 필요한 것이 바로 엣지 컴퓨팅입니다. 엣지 컴퓨팅은 데이터 수집과 비즈니스 조치 사이의 시간을 단축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협업을 통한 전송

지난 15 년간,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와 리노드는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공통된 목표를 가지고 각자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이제 양사는 탁월한 최종사용자 성능 및 고객에게 24 시간 지원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제 양사는 고객 서비스가 시장 채택 및 성장을 결정지슨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며 글로벌한 규모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배포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라임라이트와 리노드의 파트너십은 고객에게 어떤 이점을 제공할까요?

라임라이트의 엣지 컴퓨팅은 저지연 IoT 및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기존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 사용시에 발생되던 지연을 제거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