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의 지원서비스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귀사의 성공을 돕는 서비스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대응하거나, 직원 교육 및 역량을 강화하거나, 새로운 서비스를 구현하거나 그 어떤 일을 수행하든 관계없이 라임라이트는 귀사의 성공을 돕는 전담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임라이트는 연중무휴(24/7/365) 실시간 기술 지원에 대한 무제한 무료 액세스를 제공하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전문 서비스팀은 복잡한 통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폭넓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가들은 기존 워크플로우를 분석하고, 구성을 최적화하며, 팀을 교육함으로써 귀사가 비용을 절감하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우리의 네트워크 운영 센터(Network Operations Center)는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언제나 가동됩니다. 우리의 고객만족도 점수가 해마다 지속적으로 최고점을 경신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알고 싶다면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라임라이트는 고객들에게 즉각적이고 민첩한 지원을 제공하여 귀사의 비즈니스 성공을 돕습니다.

연중무휴(24/7/365) 라이브 지원

라임라이트는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주요 언어를 무료, 무제한, 실시간 맞춤형으로 연중무휴(24/7/365) 지원하여 모든 문제에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글로벌 NOC

우리의 연중무휴(24/7/365) 네트워크 운영 센터(NOC)는 최대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관리, 운영해온 폭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의 NOC는 네트워크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주기적이고 사전주도적으로 네트워크 상태를 점검하여 최대의 가동 시간 및 효율적인 트래픽 운영을 보장합니다.

어드밴스트 서비스 아키텍트

글로벌한 어드밴스트 서비스 아키텍트 팀(Advanced Services Architects)은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귀하의 모국어로 현지 지원을 제공하여 자신 있게 새로운 과제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액티베이션 서비스

구성 조정 및 최적화 서비스를 통해 귀사가 가장 빠른 성능과 최고의 가용성으로 고유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워크플로우 통합 지원,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지원 및 프로세스 문서를 제공해 초기 구축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워크플로우 컨설팅

다년간의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글로벌 전문가가 귀사의 워크플로우 및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베스트 프랙티스 구현을 지원합니다.

교육 및 직원 역량 강화

라임라이트 어드밴스트 서비스 아키텍트(Limelight Advanced Services Architects)는 기존 및 신규 직원을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기존 직원을 보강하여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해 주세요^^

[출처] 라임라이트의 지원서비스|작성자 limelightnetworks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