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선임 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CMO)에 크리스틴 크로스(Christine Cross) 선임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라임라이트는 부사장겸 글로벌 마케팅 조직을 이끌 최고마케팅책임자(CMO)에 크리스틴 크로스(Christine Cross)를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크리스틴 크로스(Christine Cross)는 제품 관리, 수요 창출, 브랜딩, 전략적 이벤트 및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하여 라임라이트의 마케팅 전략 및 실행을 총괄할 예정입니다.

라임라이트의 CEO 밥 렌토(Bob Lento)는 “라임라이트가 전략을 실행하고 엣지 서비스 및 비디오 전송에 집중하면서 비즈니스 모멘텀을 가속화하고 있는 가운데, 크리스틴 크로스(Christine Cross)를 임원진에 선임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산업에 대한 심도 깊은 경험, 고객 경험을 위한 열정, 오랜 경력 등은 우리의 비즈니스를 이끄는데 큰 자산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2020년이 매출이 성장하는 최고의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현재는 물론 미래에도 엣지 부문의 의미있는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크리스틴 크로스(Christine Cross)는 마케팅, 제품, 영업 및 운영 분야에서 25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GoDaddy에서 약 10년간 글로벌 고객 개발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그녀와 팀은 1800만명 이상의 GoDaddy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마케팅 활동을 책임졌습니다. 또한, 그녀는 미국 와트버그 칼리지(Wartburg College)에서 비즈니스/마케팅을 전공했습니다.

크리스틴 크로스(Christine Cross)는 “지속적인 혁신과 고객 성공 지원에 집중하고 있는 문화를 가진 CDN 업계 리더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앞으로 기업 전체 및 비즈니스 파트너와 협력하여 제품 혁신을 주도하고, 라임라이트의 시장 입지를 확대하며, 고객 성공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s://investors.limelight.com/file/Index?KeyFile=404215729)를 참고하세요^^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