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네트웍스 + 에릭슨의 엣지 그래비티(EDGE GRAVITY)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세계 최고의 전송 플랫폼

라임라이트와 에릭슨의 엣지 그래비티(EDGE GRAVITY)는 서비스 제공업체, 컨텐츠 제공업체, 애플리케이션 제공업체 간의 협업을 용이하게 만들어주는 엣지 그래비티(EDGE GRAVITY) 인프라로 라임라이트의 컨텐츠 전송 기술을 확장하고자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라임라이트와 엣지 그래비티(EDGE GRAVITY)의 조합은 컨텐츠 제공업체에게 최고의 도달 범위와 성능을 지원하는 디지털 배포 서비스를, 온라인 컨텐츠 소비자에게는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확장된 범위

라임라이트는 이미 라임라이트의 기술을 실행하고 있는 엣지 그래비티(EDGE GRAVITY) PoP 수를 포함해 전세계에 120개 이상의 PoP(Points of Presence)와 함께 세계 최대의 CDN을 보유,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임라이트와 추가로 엣지 그래비티(EDGE GRAVITY) PoP의 조합을 통해 전세계에 글로벌 풋프린트가 증가하고 있으며,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지역에서 라임라이트 고객들에게 직접적인 프레즌스(presen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빠른 성능

라임라이트는 성능 리더이며 엣지 그래비티(EDGE GRAVITY)를 통해 성능이 지속적으로 향상되고있습니다. 라임라이트와 엣지 그래비티(EDGE GRAVITY)의 조합을 통해 라임라이트의 강력한 엣지프리즘(EdgePrism) 캐싱 소프트웨어는 전세계 통신 사업자 네트워크에 구축되고 있습니다. 라스트-마일 네트워크에 깊이 내장된 고도로 최적화된 캐싱 엔진의 조합을 통해 가능한 최저의 지연 시간을 구현할 수 있으며, 온라인 컨텐츠 소비자들에게 보다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더 큰 용량

라임라이트의 글로벌 사설망은 엣지 그래비티(EDGE GRAVITY)를 기반으로 더욱 성장하여 50Tbps 이상의 이그레스 용량을 제공하며, 가장 공격적인 성장 프로필을 가진 콘텐츠 제공업체도 원활히 지원할 수 있습니다.

확장된 범위 + 보다 빠른 성능 + 더 큰 용량 = 전세계 어디에서나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 제공

라임라이트가 어떻게 비즈니스를 발전시킬 수 있는지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s://www.limelight.com/limelight-networks-ericsson-edge-gravity/)를 참고하세요^^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