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LEARNING ALLY가 코로나 기간 동안 온라인 읽기 플랫폼에 130,000명의 신규 학생을 추가할 수 있도록 지원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Learning Ally는 선두의 비영리 교육 솔루션 조직입니다. ‘It’s Audiobook Solution’은 읽기 장애가 있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약 19,000개 학교가 이용하는 Learning Ally의 대표적인 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은 사람이 읽어주는 고품질의 오디오북과 학생의 진도를 모니터링하고 지원하기 위한 교사 리소스 모음으로 구성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학습 참여자로 전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LEARNING ALLY 과제

코로나로 인한 미국 학교들의 폐쇄는 심각한 교육 중단 사태를 가져왔고, 이미 취약한 아동들에게 더 절대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교육자들은 갑자기 온라인 학습 환경을 구축하여 학생들이 원격 환경에서 계속 교육받을 수 있도록 콘텐츠 액세스를 제공해야 하는 과제를 안게 되었습니다. 이는 특히, 읽기 장애를 가진 학생과 같은 취약 계층에 더 절실한 과제였습니다.

전례 없는 이같은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Learning Ally는 팬데믹이 절정이던 6개월간 학교에 ‘Audiobook Solution’에 대한 무료 액세스를 제공했습니다. 이로 인해 수천 명의 새로운 학생, 학부모, 교육자들이 Learning Ally 라이브러리에 동시 접속하면서 트래픽이 크게 급증했습니다.

“취약한 학생들이 학교 과제에 계속 액세스하고 집에서 독립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 Learning Ally에게 매우 중요한 시점이었습니다. 이 시기에 우리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 학부모, 교육자를 위해 향후 하이브리드 학습이 어떤 방향으로 가야 할지를 가늠할 수 있었습니다”
CHERI LIN, 최고마케팅책임자(Chief Marketing Officer), Learning Ally

LEARNING ALLY 솔루션

Learning Ally는 라임라이트 글로벌 사설망의 인프라 및 지원을 통해 핵심 서비스의 품질 저하 없이 코로나 19로 인한 대규모 신규 가입자를 흡수하고, 서비스를 원활히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라임라이트는 고품질 청취 서비스를 관리 지원하면서 추가 트래픽을 원활히 처리하고 신속한 확장을 통해 대규모 수요를 충족시켰습니다.

“우리의 프로그램은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Learning Ally를 확장시키는 데 성공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몇 주 만에 13,800명의 교육자와 130,000명 이상의 신규 학생을 Learning Ally Audiobook Solution에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라임라이트 CDN은 오디오북 청취자들의 급증하는 요구사항을 원활히 처리했습니다.”

CYNTHIA HAMBURGER, CIO & COO, Learning Ally

수십 개의 글로벌 네트워크거점(PoP, Points-of-Presence) 및 엣지에서의 수백 개 액세스 네트워크에 대한 직접적인 연결을 지원하는 라임라이트의 글로벌 CDN은 콘텐츠를 로컬 전송 지점에 캐싱(저장)하여 Learning Ally Audiobook Solution를 빠르게 전송합니다.  

Learning Ally는 향후 몇 달간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에 대한 지속적인 니즈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불확실성의 시기에 ‘읽기’에 고군분투하는 학생, 교사 및 가족들이 요구하는 차별화된 원격 학습 리소스에 대한 수요를 원활히 지원하기 위해 라임라이트와 협력할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s://www.limelight.com/resources/case-study/learning-ally/)를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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