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IBC 2017: 어느 곳으로든 컨텐츠 전송하기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다음 달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IBC에서 방송과 미디어 세계의 위대함이 드러날 것입니다. 그곳에서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는 다시 한번 매우 강력한 이야기를 할 것입니다. 

작년 전시회에서는 OTT에 관한 내용이 주를 이뤘습니다. 소비자의 시청 습관이 크게 바뀌 었다는 사실은 명백합니다. 콘텐츠 소비를 위한 기기들이 증가하는 만큼, 온라인 동영상 시청률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로 인해 시청자들은 기존 채널에서 벗어나, TV 스트리밍 제공 업체의 프로그램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2017 년 소비자들은 시청 서비스를 완전히 컨트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무엇을 볼 것인지, 언제 볼 것인지, 어떤 기기로 방송 품질의 컨텐츠를 전송할 것이지 스스로 결정합니다. 콘텐츠 배포업체들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고품질의 유연한 시청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점점 더 많은 시청자가 기존 방송사에서 벗어나,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기 시작하면서 OTT 서비스에 대한 홈 구독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방송 TV 모델은 무너지고 있습니다.  

선두의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인 라임라이트는 방송 품질의 실시간 및 온디멘드 비디오를 제공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미디어 업계에 이야기할 것입니다. 고객 경험이 언제나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CDN은 모든 곳에서 완벽한 시청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어야 합니다.  

IBC에서 스티브 밀러 존스(Steve Miller-Jones)는 OTT 세계에서 미디어 자산을 보호하고 사이버 위협에 대항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연설할 예정입니다. 최근 몇 개월 사이에 전세계 기업 및 기관에 영향을 미친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사이버 공격이 있었습니다. 콘텐츠 유통 분야에서 온라인의 역할이 확대됨에 따라 방송사, 콘텐츠 제작자,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콘텐츠 및 소비자를 보호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