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및 e커머스 산업을 위한 라임라이트 솔루션(2)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사이트를 보호하는 안전한 플랫폼

DDoS(Distributed Denial of Service) 공격으로 인한 다운타임 및 속도 저하는 매출 손실로 이어질 수 있으며, 해킹 및 기타 보안 침해사고로 인해 고객 데이터가 노출되면 브랜드 평판 및 고객 유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라임라이트 CDN의 ‘대규모’ 및 ‘분산’ 특성은 본질적으로 웹 인프라가 서버에 도달하기 전에 대부분의 공격으로부터 웹 인프라를 보호합니다. 라임라이트의 대용량 온-네트워크 DDoS 스크러빙은 웹사이트가 가장 큰 공격을 받는 경우에도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도록 지원합니다. WAF(Web Application Firewall)는 네트워크 엣지에서 공격을 실시간 탐지, 차단하여 웹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합니다. 라임라이트 네트워크는 100% TLS(Transport Layer Security)를 지원하여 신용카드 또는 계정 정보와 같은 민감한 거래 데이터의 무결성(integrity)과 보안을 보장합니다.

모든 장치에 최적화된 지원

소비자들은 온라인 쇼핑을 위해 모바일 장치를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데스크톱 PC나 스마트폰 등 무엇을 사용하든 관계없이 동일하게 빠른 성능과 기능을 기대합니다. 그러나 데스크톱, 모바일 브라우저,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앱에 컨텐츠를 전송하는 것은 귀사의 인프라에 복잡성을 더하는 일입니다. 각 장치는 각각 다른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그에 맞게 컨텐츠의 다양한 버전을 개발, 전송해야 합니다.

라임라이트는 고객이 사용 중인 특정 장치의 컨텐츠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구성 가능한 동작을 지원하는 Device Detection 기능을 제공합니다. 휴대폰, 태블릿, PC 등 거의 모든 유형의 장치에서 사이트 성능을 가속화함으로써 사용중인 장치에 관계없이 매력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글로벌 컨텐츠 퍼지(제거)

급변하는 e커머스 환경에서는 변화가 잦은 제품 카탈로그, 재고 수준, 가격 변동에 따라 신속하게대응해야 합니다. 고객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려면 웹사이트에서 오래되거나 잘못된 컨텐츠를 빠르고 쉽게 제거할 수 있어야 합니다.

라임라이트의 고유한 스마트퍼지(SmartPurge) 컨텐츠 무효화 기능은 전세계적으로 차세대 퍼징(purging)을 제공합니다. 다른 CDN의 퍼지(제거) 기능과 달리, 라임라이트 스마트퍼지(Limelight SmartPurge)는 거의 실시간으로 작동하여 웹 사이트에서 스테일(stale) 컨텐츠를 제거하고, 포괄적 인 보고를 통해 제거할 컨텐츠를 정확하게 결정 및 제거 효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비디오 및 리치 미디어 통합

고객들은 비디오 및 기타 리치 미디어를 제공하는 사이트에 더 많이 참여하여 구매 전에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제품에 대해 익힙니다. 또한, 소매업체들이 보다 매력적이고 몰입감있는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방법들을 실험하면서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과 같은 기술은 보다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LVP(Limelight Video Platform)는 제품 및 마케팅 비디오를 모든 장치에 준비, 관리, 전송하는 과정을 단순화시키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입니다. 라임라이트 비디오 플레이어는 고객의 브라우저, OS, 장치, 연결 속도를 감지하여 최적의 형식으로 비디오를 자동 준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라임라이트는 VR, AR 컨텐츠를 포함한 풍부한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용이하게 사용하여 브랜드 참여 및 고객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성공을 보장하는 서비스 및 지원

리테일 환경은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급격히 변화하는 고객의 기대감은 경쟁우위 유지를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변화하는 비즈니스 및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지속적인 성공을 보장하려면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이 있는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라임라이트 지원 서비스는 자신 있게 새로운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의 전담 솔루션 엔지니어 및 어드밴스트 서비스 아키텍트는 먼저 귀사의 비즈니스 목표를 파악한 후, 새로운 기능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초기 계획 및 구현부터 귀사와 함께 합니다. 요구 사항이 변화되는 경우, 우리는 귀사의 적응을 지원합니다. 자사의 서비스 및 지원 팀은 서비스 중단없이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해 지역 언어 지원과 함께 연중무휴(24/7/365) 무료 라이브 고객 지원을 무료 제공하며, 연중무휴(24/7/365) 네트워크 운영 센터는 언제나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합니다. 라임라이트 네트워크의 모든 팀원들은 보다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으며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s://www.limelight.com/retail-ecommerce-cdn/)를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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