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그레이션이 쉬워집니다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컨텐츠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한 시스템에서 다른 시스템으로 컨텐츠를 마이그레이션하는데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될 수 있다는 점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수천 마일을 날기 위해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날개짓을 해야 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이들이 지능적인 수집(Intelligent Ingest)에 대해 기대를 갖는 이유입니다. 이는 현재 스토리지에서 컨텐츠를 쉽고 빠르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퍼스트 클래스에 탑승하는 것과 같습니다.

라임라이트 오리진 스토리지(Limelight Origin Storage)는 일반 클라우드 스토리지보다 90-200% 더 빠릅니다. 자동화 및 관리 도구를 통해 CDN(Content Delivery Network) 오리진 스토리지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되어 보다 용이한 운영을 지원합니다. 추가 비용없이 여러 지역에 복제하고 가장 빠른 위치에서 검색하여 사설 파이버 백본을 통해 전송함으로써 가장 빠른 엔드-투-엔드 전송을 자동으로 제공합니다. 멀티-CDN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2개월간 무제한 무료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리스크-프리(risk-free) 평가판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지능적인 수집(Intelligent Ingest)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고객들은 컨텐츠 라이브러리를 라임라이트 오리진 스토리지(Limelight Origin Storage)로 손쉽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이 지능적인 수집(Intelligent Ingest)의 2가지 다른 모드를 사용하여 컨텐츠 마이그레이션 문제를 해결한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지능적인 수집(Intelligent Ingest)

현재 오리진에서 용이한 마이그레이션

2가지 모드:

로드 온 디멘드(Load On Demand) 모드 – Audience Demand가 마이그레이션 할 자산을 결정합니다
매니페스트 업로드 모드 – 생성한 목록에 따라 마이그레이션 할 자산이 결정됩니다

고객 #1: 온라인 비디오
대규모 온라인 비디오 전송 서비스 업체는 성능, 도달 범위, 경제성을 고려하여 라임라이트 오리진 스토리지(Limelight Origin Storage)를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대량의 컨텐츠 라이브러리를 현재의 스토리지 솔루션에서 라임라이트로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마이그레이션해야 했습니다.

콘텐츠 마이그레이션 문제 
고객의 콘텐츠 라이브러리에는 수백 테라바이트에 달하는 50 만 개의 파일이 있습니다. 기존의 스토리지 솔루션은 레거시 CDN에 의해 제공되었지만, 원하는 성능을 제공하지는 못했습니다. 기존 스토리지 솔루션은 품질 및 규모에 대한 비즈니스 요구사항은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라임라이트의 최신 스토리지로 콘텐츠를 마이그레이션하기 위해 그들은 기존 방법의 사용을 고려했습니다. 그러나 FTP를 통해 수동으로 콘텐츠를 업로드하거나 새로운 API에 쓰기(write) 위해 애플리케이션 코드를 변경하는데는 많은 시간과 자원이 소요됩니다. 또한, 대규모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전송하기 위해 FTP와 같은 싱글 스레드(single-threaded) 프로세스를 사용하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그들은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가 사용자 서비스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또한 현재 스토리지 솔루션에 과부하가 걸리지 않도록 제어해야 했습니다.

인텔리전트 수집은 대용량 라이브러리 마이그레이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인텔리전트 수집의 매니페스트 업로드(Manifest Upload) 모드는 작업에 필요한 단순성, 제어 및 성능을 제공했습니다.

인텔리전트 수집의 매니페스트 업로드 모드
매니페스트 업로드(Manifest Upload) 모드에서 귀하는 전체 라이브러리에서 하위 집합으로 마이그레이션 할 파일 목록을 제공합니다. 그 후, 전체 마이그레이션 시간을 설정하고 네트워크 가용성 및 용량에 따라 전송 속도를 조정하고, 원하는 수만큼 개체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라임라이트는 용이한 프로세스 구현을 위해 고객과 협력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마이그레이션 할 모든 자산과 위치가 나열된 파일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마이그레이션 매개변수가 빠르게 구성되고 마이그레이션이 시작되었습니다. 마이그레이션이 시작되면 가드 레일 내에 매개 변수를 유지하면서 병렬 업로드를 통해 프로세스는 더욱 효율적이면서 빨라집니다.  

운영 결과는 빠르고 유연하며 효율적인 컨텐츠 마이그레이션이 구현됩니다. 이는 기존 프로세스보다 훨씬 빠르며 전환 기한 내에 이뤄집니다. 라임라이트 오리진 스토리지(Limelight Origin Storage)의 고성능, 가용성, 자동화로 인해 사용자 경험이 향상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s://www.limelight.com/blog/migration-made-easy/)를 참고하세요^^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