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워크플로우 최적화(4)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비디오 워크플로우를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마지막 블로그입니다.

지난 블로그에서는 전송과 재생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분석

동영상이 웹사이트에 있지만 어떤 동영상이 시청되고 있는지, 어디에서 시청되고 있는지, 시청자들이 전체 동영상을 보는지 등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시청자들의 선호 또는 비선호를 파악하면 시청자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들의 시청 행동을 분석하는 기업은 어떤 콘텐츠가 가장 인기 있고, 어떤 콘텐츠가 인기가 없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기업들은 시청자의 관심을 측정하고 시청자가 계속해서 다시 방문하도록 하는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LVP에는 시청자가 보는 콘텐츠를 전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포괄적인 분석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이터를 통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시청에 사용되는 기기 유형, 시청자가 전체 동영상을 시청했는지 또는 이탈했는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파악하면 시청자들이 가장 즐겨보는 콘텐츠를 보다 용이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음 그림은 LVP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트릭스 예시를 보여줍니다.

수익화

현재 워크플로우가 비디오를 시청하는 사람들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어떤 비디오가 관심을 끄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수익화(Monetization)가 가능하려면 콘텐츠를 보는 사람들을 더 잘 파악하며, 이를 통해 귀하는 보다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관심을 파악하고 있는 기업들은 성공적인 수익 창출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콘텐츠에 광고 삽입 기능, 권한이 없는 사용자, 도메인, 지역에서 광고를 볼 수 없도록 보호하는 기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LVP는 전문적인 써드파티 광고 네트워크와의 통합을 포함해, 기업이 광고를 서비스할 수 있는 다양한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동영상에 프리-롤, 미드-롤, 포스트-롤 및 디스플레이 광고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LVP를 사용하면 도메인 및 지리별로 콘텐츠 시청을 제어하는 시청 제한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요약

Limelight Video Platform은 어디서나 미디어 장치에 비디오를 배포, 관리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직관적인 방법인 완벽한 엔드-투-엔드 비디오 관리 및 퍼블리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세계 기업들이 이를 통해 다양한 워크플로우에서 비디오 관리 및 배포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