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비즈니스에서의 라이브 스트리밍 의미 ⅱ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특정 제안이나 이벤트에 대한 화제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의 인간적 측면을 보여주는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플래시 판매, 데모 및 라이브 Q & A 세션은 라이브 스트리밍 방법을 배우는 데 유용한 컨텐츠입니다. 때문에 라이브 스트리밍은  판매를 원하거나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려고 할 때의 키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간단히 말해서 라이브 스트리밍은 훌륭한 이퀄라이저 입니다. 1인 기업이든 글로벌 브랜드이든 상관없이 모든 비즈니스가 가능합니다. 

실시간 스트리밍 방법을 알면 비디오 콘텐츠를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브로드 캐스트의 길이, 컨텐츠 또는 스트리밍 위치를 지정하는 규칙은 없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실시간 스트리밍 도구를 사용하면 원하는 만큼 창의력을 발휘하고 소기업을 기억에 남는 방식으로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참여를 유도하는 방법

기술 수준에서 실시간 스트리밍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 봤으니 이제 참여 관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하는 방법을 살펴볼 차례입니다. 생방송 중에 상호 작용을 장려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소규모 비즈니스를 향상시키는 방식으로 생중계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고자 합니다. 비디오 콘텐츠는 개성을 홍보하는 데 적합하며 라이브 스트리밍은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방송에 대한 참여를 높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전문 대중 연설 자나 숙련 된 비디오 제작자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일정 만들기

라이브 스트리밍 일정을 설정하여 시작하세요.  비즈니스를 위해 제작 한 모든 콘텐츠는 더 넓은 계획의 일부입니다. 미리 계획하면 청중의 기대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다른 채널에서 브로드 캐스트를 홍보하여 ​​최대한의 참석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주중 중반의 라이브 스트림은 실시간 출석률이 증가하므로 해당 지식을 컨텐츠 계획에 통합하세요. 연구 결과에 따르면 참여 손실이 스트림 길이와 직접 연결되어 있으므로 방송을 짧게 유지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에 유연한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청자의 질문이나 제안이 있을 때까지 시간을 남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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