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비즈니스에서의 라이브 스트리밍 의미 ⅲ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라이브 스트리밍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강화

모든 형태의 디지털 컨텐츠와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목적으로 실시간 스트리밍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활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행 가능한 팁을 공유하십시오.

•다가오는 이벤트 홍보

•자주 묻는 질문에 답변

•아이디어에 대한 소싱 피드백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의 소프트 런칭

•시간에 민감한 제안 공유

비디오 컨텐츠 ​​용도 변경

특히 회사를 마케팅하기 위해 콘텐츠를 만드는 소규모 비즈니스 소유자 인 경우 비즈니스 소유자로 압도 당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를 위해 실시간 스트리밍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올바른 장소에 도착한 것입니다.  제공 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조언은 제작 한 비디오 컨텐츠를 각각 다른 용도로 사용하여 다른 플랫폼에서 공유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소기업의 브랜드 네이밍을 강화하고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은 다른 디지털 콘텐츠와 다르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생방송의 용도를 변경하고 메시지를 훨씬 더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라이브 스트림의 사본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