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비즈니스에서의 라이브 스트리밍 의미 ⅳ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소비자 브랜드이든 B2B 공급 업체이든 오늘날의 고객은 비디오를 좋아하며 경영진조차도  읽기 보다는 시청을 원합니다 . 따라서 비즈니스 소유자들은 영상 매체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그 방식을 사용하는 방법을 몹시 궁금해 합니다. 지난 콘텐츠에 이어서 비디오 콘텐츠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비디오 파일이 있으면 방송의 용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재미있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iMovie 또는 Windows Photo로 라이브 비디오를 편집 한 다음 YouTube에 업로드
  • 수요가 많은 주제에 대한 테마 재생 목록 만들기
  • 다른 소셜 플랫폼 또는 이메일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 공유
  • 비디오 파일을 블로그 게시물에 포함
  • 라이브 녹음 묶음을 리드 자석으로 사용하여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 온라인 교사 인 경우 라이브 레코딩을 학생들에게 보너스 자료로 제공하십시오.
  • 오디오 추출기를 사용하여 비디오에서 오디오를 추출 하고 스트림을 팟 캐스트로 변환
  • 오디오 파일을 전사하고 전사를 블로그 게시물로 바꾸십시오. (주제로 수분이 많은 주제 인 경우 블로그 시리즈 또는 링크를 위한 게스트 게시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주요 인용문을 꺼내서 좋아하는 소셜 플랫폼을 위한 그래픽으로 변환하십시오.
  • 필사본을 줄인 후 슬라이드 쉐어 프레젠테이션으로 전환

마지막으로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 :

이 도구는 새로운 도구입니다. 이미 가지고있는 컨텐츠를 확실히 사용하고 스트림을 위해 용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REAL (실시간 스트리밍) — 라이브 스트리밍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스크립트되지 않은 것 입니다동영상은 세련되지 않고 자연스럽게 느껴 져야합니다.

방송 후 어떻게 해야 합니까?

스트림을 마치면 스트림을 카메라 롤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블로그 게시물, 웹 사이트 또는 다음 뉴스 레터에서 해당 내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컨텐츠를 재활용하고 시간을 절약 할 뿐만 아니라 라이브 스트리밍 노력을 촉진 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의 미래

브랜드는 실시간 대화를 활용하기 시작했으며 고객은이 자연스럽고 확실한 콘텐츠에 긍정적으로 반응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오늘날 메시지를 공유하는 데 매우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방법입니다. 빠른 인터넷 연결, 휴대용 장치의 유비쿼터스 및 스마트 폰 카메라의 품질 향상은 스트림 스트리밍 방법을 배우면 더 나은 스트림을 얻고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스트림을 마치면 스트림을 카메라 롤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블로그 게시물, 웹 사이트 또는 다음 뉴스 레터에서 해당 내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컨텐츠를 재활용하고 시간을 절약 할 뿐만 아니라 라이브 스트리밍 노력을 촉진 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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