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비즈니스에서의 라이브 스트리밍 의미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2019년 스트리밍 트렌드 목록은 이전에 본 많은 것들을 바탕으로 합니다.2019년, 라이브 스트리밍은 전세계적으로 채택률이 폭발적으로 증가하였고, 사용 사례가 급증하였으며 비디오 품질이 계속 향상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스트리밍 업계의 일상 생활에 미치는 영향은 절정에 달하였습니다.비디오는 2022 년까지 인터넷 트래픽의 82 %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전문가들은 그 비율이 라이브 스트리밍 형태를 취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소기업을 위해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많은 소셜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라이브 스트리밍은 컨텐츠를 보다 개인화하고 비즈니스 또한 개인화하는 훌륭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비즈니스의 무대 뒤에서 사용자들에게 진행 상황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한 마케팅 자산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알고, 좋아하고 신뢰하는 사람들과 비즈니스 하기를 좋아하므로 더 많은 컨텐츠를 제공할수록 개성과 비즈니스 사람들이 더 잘 보여줄 수 있는 것입니다.

무엇에 대해 방송해야 합니까?

방송 아이디어를 생각할 때 명심해야 할 것은 다른 소셜 플랫폼과 다른 수준에서 고객 및 잠재 고객과 연결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를 활용하여 시청자에게 다른 곳에서는 액세스 할 수 없는 비즈니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공해보세요. 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한 좋은 아이디어 중 하나는 어떤 콘텐츠이던 간에 과정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시청자에게  독보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면 사용자 및 비즈니스와 진정으로 특별한 관계가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미래에 당신을 선택하도록 독려 할 독특한 기억을 남길 수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전략은 직원 및 기타 전문가와의 Q & A입니다. 라이브 비디오 형식은 이 기능에 적합하며 시청자에게 비즈니스 내부를 한 눈에 보여줄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시청자가 나와 연결되어 있음을 느끼게 되고 미래에 대한 전문가 팁을 제공하게 됩니다. 이러한 팁을 활용하면 비즈니스를 자동으로 떠올리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소기업의 실시간 스트리밍하는 방법

소규모 비즈니스에는 라이브 스트리밍 방법을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우선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은 사용자 친화적인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팀원은 특별한 교육을 받지 않고도 생방송을 공유 할 수 있으며. 또한 라이브 스트리밍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 방법을 알고 나면 지리적 문제없이 대면 회의와 참여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전 세계의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를 사용하면 고객의 질문을 실시간으로 처리 할 수 ​​있고,  이것은 특히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소기업에게 영향을 줍니다. 실시간 스트리밍은 또한 대상 고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각 플랫폼을 통해 누가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하는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청중과 직접 대화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을 최대한 활용하고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