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클라우드가 모바일 게임을 혁신하는 방법 ⅱ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엣지 데이터 센터로 확장된 현실 구축

엣지 컴퓨팅은 장치에 탑재 될 수 있지만 일부 게임 제작자는 지역화 된 엣지 데이터 센터를 활용하여 사용자의 장치와 게임 서버 간의 대기 시간을 줄이는 방법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대게의 스타트 업은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VR 및 AR 스타트 업 GridRaster의 공동 창립자이자 COO 인 Panigrahi는 “독립형 모바일 장치는 컴퓨팅 전력 및 배터리 용량 측면에서 심각하게 제한되어 있습니다. Panigrahi와 그의 팀 은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GridRaster는 모바일 VR 및 AR에 전력을 공급하는 에지 기반 플랫폼을 구축하여 컴퓨팅 요구를 모바일 장치에서 멀리 이동시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엣지 컴퓨팅을 활용하여 AR 및 VR 게임이 사용자에게 친숙한 경험을 위해 필요한 낮은 대기 시간 (<20 밀리 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또한 해당 데이터를 로컬로 처리하여 코어 네트워크에 필요한 데이터 처리량을 줄임으로써 데이터 저장 요구 사항을 줄이고 전송 비용을 제한함으로써 게임 제공 업체의 전체 비용 또한  절감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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