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클라우드가 모바일 게임을 혁신하는 방법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엣지 컴퓨팅은 1990년대부터 사용되어 왔지만 사물 인터넷 (IoT)의 등장으로 기술이 마침내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모바일 게임 업계에게는 그다지 빠른 시간이 아닙니다. 이 기사에서는 모바일 게임의 상태를 살펴보고 가상 컴퓨팅 (VR)과 증강 현실 (AR)을 통해 엣지 컴퓨팅이 IoT 게임의 새로운 시대에 어떻게 기여할 것인지 살펴 봅니다.

모바일 게임이 정체 되었습니까?

지난 몇 년 동안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및 인앱 구매가 정체되기 시작했습니다.  2018 년 모바일 게임 이상 $ (50) 억 상당에 육박했을 때와 비교하면 거의 절반 글로벌 게임 매출의 성장은 혁신이 필요합니다 , 2010 년 초에 출시 된 VR 헤드셋은 게임을 영원히 바꾸겠다고 약속 했지만 대체로 수많은 도전에 의한 것은 아닙니다. 사용자는 처리 능력 뿐만 아니라 대량의 스토리지 (로컬 및 클라우드 모두)가 필요한 매끄럽고 정교한 게임 플레이 경험 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네트워크, 스토리지 및 처리 제한으로 인해 VR 기어와 같은 모바일 또는 IoT 장치에서 이러한 수준의 정교함을 전달하는 것은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더 나은 게임을 위한 지연 시간을 줄이는 엣지 컴퓨팅

빠르게 진화하는 에지 기술은  게임 회사가 VR (가상 스마트 폰 또는 장비)에 가까운 처리 성능을 향상시켜 네트워크 종속 지연 문제를 낮추기 때문에 VR을 다시 가능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에지 컴퓨팅이란 무엇입니까? 기본적으로 클라우드 컴퓨팅의 힘을 활용하여 네트워크의 끝 또는 ‘엣지’ 근처에 있는 장치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장치입니다.

일반적인 모바일 게임의 경우 대기 시간이 100 밀리 초 이하이면 긍정적인 게임 환경을 만들 수 있지만 몰입형 VR (및 AR) 환경에서는 20밀리 초 미만으로  대기 시간이 훨씬 더 짧아야 합니다. 게이머에게는 지각 가능한 지연이 지루함을 유발할 수 있지만 VR 경험은 훨씬 더 많은 처리 능력을 소비하기 때문에 지연을 제거하는 것은 어려운 과제입니다.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