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모바일 게임 ⅳ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경제성

하드웨어 요구 사항 감소
게이머를 위한 게임 가입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새로운 시스템 (예 : 새로운 PC, Sony Playstation, Xbox 등)에 대한 정기적인 투자 필요성을 줄이고 해당 시스템을 자주 업데이트 해야 하는 필요성입니다. 그래픽 카드, 처리 등과 같은 게임 및 게임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를 구매합니다.

Nvidia의 Americas Enterprise Sales 부사장 인 Paul Bommarito는 AT & T Spark 시연에서 “이러한 수준의 경험을 얻으려면 과거 수천 달러의 그래픽 프로세서를 갖춘 워크 스테이션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GeForce Now와 클라우드에서 그래픽 가속이 이루어지면 200 달러짜리 노트북에서 그와 같은 수준의 아름다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5G라고 생각합니다.  고대역폭, 저지연 네트워크의 이동성 기능, GeForce Now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게임 경험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우리 고객은 좋아할 것입니다.”

최첨단 게임의 미래

엣지 컴퓨팅은 온라인 컴퓨팅이 클라우드 컴퓨팅보다 상업적으로 더 실용적입니다. VR 및 AR뿐만 아니라 몰입형 모바일 클라우드 게임의 성공에 지연 시간이 매우 중요하므로 컴퓨팅 프레임 워크는 지금까지 약속과 일치하지 못했습니다. 네트워크 에지에서 대량의 정보 수집 및 처리를 가능한 한 사용자와 가깝게 배치함으로써 이러한 과제는 온라인 게임을 지속적으로 성공시키는 데 필요한 낮은 대기 시간을 제공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연 및 패킷 지터와 같은 영역에서 네트워크 성능이 향상되면 모션-광자 대기 시간 및 프레임 손실과 같은 온라인 게임의 성공에 중요한 영역을 포함하여 응용 프로그램 성능이 직접 향상됩니다.

자체 식별 된 “에지 컴퓨팅 및 분산 시스템 애호가”인 Matt Caulfield는 최근 매체 에 다음과 같이  글을 올렸습니다. 경쟁 게임의 출현은 대규모 게임 커뮤니티가 더 나은 경험을 위해 프리미엄을 기꺼이 지불 할 것을 제안합니다.” 서브 스크립 션 기반 에지 스트리밍 모델의 결과로 게이머는 더 이상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된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를 구매할 필요가 없으며 대신 기존 장치에서 액세스 할 수 있는 에지 호스팅 게임 플랫폼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게임 라이브러리에 연결하여 엣지 하드웨어가 다른 곳에서 최신 상태로 유지되는 동안 원격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대기 시간이 획기적으로 줄어든 엣지 컴퓨팅은 게임에서 스트리밍 모델을 다시 한 번 재 활성화 할 것입니다. AT & T의 Spark 회의에서 열린 패널 토론에서 Microsoft Azure의 Royeka Jones는 에지 컴퓨팅을 “기술로 수행 할 수 있는 작업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가능하게 하는 인 에이블러”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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