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가장 큰 세일즈 이벤트, 최적의 CDN 업체와 협업해야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Singles ‘Day, Black Friday, Cyber Monday는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온라인 세일즈 행사 중 하나입니다. 싱가포르에서는 2018년 Singles’ Day의 세일즈가 2017년에 비해 두 배로 증가했으며, 쇼핑객당 평균 지출은 36%나 증가했습니다.

2019년도 다르지 않을 것이며, 이미 이들 행사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E-소매업체들은 마케팅 캠페인 예산을 고려하는 것 외에도 앱 출시부터 결제까지 쇼핑 여정 전반에 걸쳐 최고의 사용자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결국, 오늘날의 쇼핑객들은 하나의 커런시(currency)로는 인내심이 부족합니다.

소비자들은 느린 웹사이트와 느린 앱을 점점 더 참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을 기다리게 하는 것은 이제 옵션이 아닙니다. 성능 문제 및 예상치 못하는 다운타임은 사용자 경험에 큰 영향을 미쳐 판매 손실, 기업 명성에 대한 손상, 고객 확보 비용 증가로 이어집니다. 고객 전환 및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E-소매업체들은 가능한 최고의 사용자 경험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서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해야합니다. 라이브 해설, 비디오 및 기타 리치 미디어와 같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참여도를 높이는 새로운 방법은 정적인 제품을 소비자의 삶에 가져와 그들이 구매 전에 제품을 실제로 볼 수 있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또한 E-소매업체들은 제품 이미지 전송 속도, 최종 사용자에게 가격 정보 제공, 행동 컨텐츠 타겟팅을 통해 동적으로 생성된 컨텐츠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동적 컨텐츠를 가속화하기 위해 E-소매업체들은 브랜드가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글로벌 스케일로 동적 컨텐츠를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정교한 네트워크를 갖춘 CDN 제공업체와 협력해야 합니다.

1 https://www.todayonline.com/singapore/singles-day-sales-spore-doubled-year-shopbacks-data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https://www.limelight.com/blog/cashing-in-on-the-biggest-sales-of-the-year/ )를 참고하세요^^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