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_스낵컬처, 모바일 퀴즈 시대 열었다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스낵컬처, 모바일 퀴즈 시대 열었다[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과자를 먹듯 짧은 시간에 콘텐츠를 소비하는 방식을 스낵컬처(Snack Culture)라고 부른다. 깊고 무거운 주제…www.econovill.com

여러분, 스낵컬처를 아시나요?

ICT 기술의 발전으로 스낵컬처가 콘텐츠 시장에 의미있는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이러한 트렌드와 맞물려 모바일 퀴즈쇼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모바일 퀴즈쇼의 즉각성에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기술이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기사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econovill.com/news/articleView.html?idxno=339025

[출처] 이코노믹리뷰_스낵컬처, 모바일 퀴즈 시대 열었다|작성자 limelightnetworks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