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제공자가 OTT 모니터링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ⅲ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로깅 및 준수 상태

전통적인 방송의 로깅 및 규정 준수는 많은 회사에서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로깅은 OTT 내용을 다루거나 MSO에 광고가 삽입 된 내용을 다루지 않습니다. 콘텐츠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로그에 의존하는 것은 잘못 될 수 있습니다.

OTT 운영으로 인해 광고 제공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특정 시장이나 커뮤니티에 광고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송은 일반적으로 제대로 모니터링되지 않거나 때로는 전통적인 방송과 비교하여 전혀 모니터링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FCC 준수 요구 사항이 최소이고 OTT에 대한 업계 표준이 없기 때문에 업계에서 OTT를 모니터링 해야 하는 큰 압박은 없었습니다. OTT 및 방송 비디오 전송에서 급속한 혁신이 이루어지고 있고, 콘텐츠 소유자는 OTT 콘텐츠 소비의 급증에 대응 해야 한다는 지속적인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OTT 비디오 서비스 제공 기술은 HTTP (DASH)를 통한 동적 적응 형 비디오 스트리밍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체 OTT 비디오 전달 프로세스는 3 개의 상이한 계층으로 수행된다. 세 가지 OTT 계층 : Operations Layer, Media Layer 및 Distribution Layer는 세 그룹의 API 통합으로 모니터링됩니다. 이러한 API 통합은 컨텐츠 획득에서 컨텐츠 소비에 이르기까지 워크 플로우 전체에서 컨텐츠를 모니터링합니다. 모니터링에는 워크 플로우의 모든 접점에 대한 미세한 관찰이 포함되며 경보로 작동하는 모든 기술 오류 데이터를 제공하며 사용자에게 중단 없는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운영 효율성 향상의 핵심은 내결함성 OTT 스트리밍 인프라를 만드는 것입니다. 최종 결함의 경우, 해결 시간을 최소로 줄이는 것이 기본입니다. 전체 인프라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캡처하고 제어하는 ​​포괄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대시 보드는 전체 운영에 가치를 더할 수 있습니다.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