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게임 회사는 IT 인프라 진화에 의존합니다  ⅱ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경쟁이 치열한 eSports와 새로운 기술로 사용자의 경험을 그 어느 때보다 몰입 할 수 있게 함으로써 게임 산업 전체가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미래는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를 미러링하며, 클라우드 게임은 플레이어가 언제 어디서 플레이 할 것인지에 대한 새로운 선택을 제공하고 게임 제작자에게 완전히 새로운 사용자 청중에 도달 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게임 강화

클라우드 게임이 개발자에게 복잡한 도전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은 플레이어의 입력이 결과를 동적으로 변경하는 대화식 환경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종종 다중 사용자 네트워크와 여러 장치에서 고품질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지연 시간이 짧은 비디오 스트리밍, 숙련 된 그래픽 처리 및 플레이어의 입력 결정에 달려 있습니다.

게임은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며 대기 시간이 짧은 것은 종종 사용자 경험 및 매우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연결이 느려 멀티 플레이어 환경에서 패배하는 것을 보기 위해서만 게임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인다면 게이머는 놀라 울 정도로 실망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소셜 미디어 시대에 공유 할 때 이러한 좌절감은 사용자가 새로운 타이틀과 경쟁사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하여 돌아 오지 않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산업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은 밤새 재빨리 불을 붙이고 바이러스성 센세이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의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게임 회사는 인프라의 높은 수준의 복원력과 함께 최적의 성능이 필요합니다. 그들이 만든 게임이 인기를 얻으면 네트워크 요구를 따라야합니다.

불확실한 비즈니스 요구와 게이머의 변동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네트워킹 및 데이터 센터 운영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네트워크 제공 업체와 매우 가까운 곳에 IT 인프라를 배치하면 게임 비즈니스가 인프라를 인터넷의 중추에 배치하여 속도, 안정성 및 성장을 보장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성능을 최적화하고 지연 시간을 낮게 유지하며 갑작스러운 사용자 급증에 대처할 수 있는 복원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