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게임 회사는 IT 인프라 진화에 의존합니다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클라우드 게임 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신흥 시장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 소니, 블레이드, 엔비디아와 같은 많은 업계 선수들이 시장 점유율을 놓고 경쟁하면서 한동안 제품을 성장시켜 왔습니다. 구글은 최근이 부문에 대한 치열한 경쟁에 이어 스타 디아를 발표하기도 했죠.

그리고 2019 년에 Microsoft와 EA의 많은 타자들이 자체 서비스를 시작하려고 하면서 클라우드 게임 산업은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Ubisoft의 CEO 인 Yves Guillemot는 2018 년 6 월에 “게임 스트리밍이 모든 게임 플랫폼을 대체 할 것” 이라고 대담했습니다.

이제 공급자가 게임 커뮤니티의 시장 점유율을 놓고 경쟁함에 따라 사용자 경험이 중요합니다. 이 경험은 거의 실시간으로 게이머 명령을 처리하고 실행해야 하는 기본 IT 인프라에 달려 있습니다. 인구 밀집 도시 지역에 근접한 서버의 물리적 위치, 광범위한 연결성 및 시설의 품질은 모두 승자 산업에서 게임 회사의 성공 또는 실패에 참여합니다.

클라우드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클라우드 게임은 최종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장치에서 마찰없이 직접 재생할 수 있는 개념입니다.

실제 게임은 게임 회사의 서버에 저장, 실행 및 렌더링 되며 비디오 결과는 인터넷을 통해 최종 사용자의 장치로 스트리밍 됩니다. 플레이어의 버튼 누름 및 입력은 서버가 게임의 응답을 반환하기 전에 처리 된 서버로 전송됩니다. 클라우드 게임의 평균 전체 대기 시간이 약 20 밀리 초인 상황에서 이 프로세스가 눈에 띄게 발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컨텐츠는 사용자 자신의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되지 않기 때문에 콘솔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실제 게임을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하지 않고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강력한 고급 처리 PC를 소유 할 필요없이 다양한 타이틀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대신 랩톱 태블릿 또는 TV와 같은 표준 저가형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인터넷 연결 상태가 양호해야 합니다.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