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및 끊김없는 기술은 온라인(가상) 교실에 매우 중요합니다 (2)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Singh은 그가 배운 점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우리는 다른 시장을 타깃으로 하고 있습니다. Pariksha는 주로 바라트(Bharat)를 대상으로 하며, 11개 주에 걸쳐 6개 언어로 250만 명의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우리가 경험한 것은 인도에서는 교육기관들이 전통적인 사고방식에 의해 운영된다는 것입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기술 적응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COVID로 인해 모든 기관이 문을 닫았고 그들은 기술에 적응해야만 했습니다. 이에 현재 플랫폼에 연결될 수 있었고 교육 기관들도 훨씬 더 훌륭한 서비스를 1/4의 비용으로 제공될 수 있다는 점을 깨달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umar는 자신의 견해를 공유하면서 “기술 측면에서 많은 이들이 온라인에서 교육 콘텐츠를 소비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기술의 채택은 매우 중요합니다. 디지털 플레이어는 이를 위한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han은 “소비자의 현재 니즈, 두려움, 열망을 살펴보고 그에 따라 제품을 홍보해야 합니다. 우리 기업이 타깃으로 하는 시장의 경우, 명백히 사람들의 참여가 유지되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잘하고 있을 때 그들은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하며, 잘하고 있지 못할 때는 스킬업을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s://www.exchange4media.com/digital-news/e4m-limelight-networks-quality-seamless-technology-are-crucial-for-virtual-classrooms-105304.html)를 참고해주세요~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