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에 지켜야 할 5 가지 보안 트렌드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사이버 공격 및 데이터 유출이 점점 일반화되면서 개인 및 회사 개인 정보 보호에 위기에 처해졌습니다. 2019 년 상반기에만 알려진 데이터 유출로 41 억 건 이상의 데이터 레코드가 노출되었고,  영향을 받는 회사의 평균 데이터 침해 비용은 이제 비즈니스 당 거의  4 백만 달러로 추정 됩니다. 39 초마다 해킹 공격이 발생함에 따라 회사는 강력한 비즈니스로 살아 남기 위해 필요한 보안 조치를 취해야 할 필요가 있고,  2020년에 살펴볼 5 가지 주요 보안 트렌드가 있습니다. 하기에서 보안 트렌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보안의 확장

전 세계에서는 많은 기술 인프라를 클라우드로 이동함에 따라 클라우드 기반 보안 플랫폼과 서비스가 뒤 따르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지난 20 년 동안 크게 발전했으며 이제는 일상적인 비즈니스의 중요한 운영을 지원하는 데 자주 사용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스토리지 서비스에서 올인원 CRM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소비자와 비즈니스는 클라우드 환경에 민감한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의존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보안은 규모의 경제, 비용 절감, 보호 성능 향상, 위협 인텔리전스 향상, 정부 및 산업 표준 준수와 같은 전통적인 보안 접근 방식에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하고 있어  회사의 약 75 %가 향후 몇 년 안에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옮길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클라우드 기반 사이버 보안이 2020 년에도 계속 번창 할 것으로 기대가 되어집니다.

데이터 암호화의 발전

최근 몇 년 동안 사이버 공격이 더욱 정교 해지면서 점점 더 많은 데이터 암호화 기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Ponemon Institute에서 실시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조사 대상 기업의 45 %가 기업 전체에 일관되게 적용되는 암호화 전략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특정 암호화 기술이나 전략이 구식이 되어 사이버 공격에 취약 해지면 모든 데이터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보안 위협에 대비하기 위해 많은 암호화 기능이 향상되고 있는데, 여기에는 주요 개인 정보 보호 기술, 분산 술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기술을 서로 조합하여 사용하면 전체 또는 부분 데이터 익명화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 및 신원 확인도 자동화 될 수 있습니다.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