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에 OTT 비디오 플랫폼을 시작하는 방법 ⅰ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2015 년 Apple의 CEO 인 Tim Cook은 “TV의 미래는 앱”이라고 선언했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TV 시청률이 온라인 앱을 통해 OTT (Over-the-Top)로 스트리밍 될 미래를 예상 하고 있었죠. 지난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소비자가 주문형 비디오 스트리밍

선호하게 되었고, 흐름에 맞춰 컨텐츠를 제공하는 자들은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하는 것이 좋은 서비스가 아니라 필수라는 것을 인지 하게 되었습니다.

OTT 플랫폼을 시작하는 방법?

OTT 플랫폼을 통해 유료 TV의 범위를 벗어난 기회를 활용하여, 콘텐츠 제작자가 잠재 고객에게 직접 도달할 수 있는 점을 활용하세요. OTT 서비스에서 콘텐츠를 사용자를 정의하고 브랜딩 가능한 유연성은 수익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광범위한 컨텐츠 배포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OTT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


1. 호스팅

자체 OTT 플랫폼을 구축하는 동안 자체 서버 또는 클라우드 기반 서버에서 호스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호스팅은 최신 기술로 보안을 유지할 수 있고, 또한 확장성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화이트 라벨(*White label-다른 회사들이 자신의 브랜드나 포장을 이용하여 판매하거나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는 다른 하나의 회사 상품이나 서비스) 솔루션과 협력하여 클라우드 기반 서버에서 비디오를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비디오 애그리 게이터(*aggregator -여러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모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 하는 것) 플랫폼은 지연 시간 문제의 영향을 받지 않고 확장 성과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2. 여러 CDN-전 세계에 고품질 스트리밍 제공

올바른 CDN을 선택하면 전 세계의 사용자들이 요구하는 콘텐츠의 균형을 이룰 수 있습니다. CDN은 네트워크를 모니터링하여 대역폭과 대기 시간을 측정하고 사용자에게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방지 작업이 진행되며, 지속적인 비디오 품질

데이터를 얻기 위해 비디오 플레이어에서 데이터를 전송하여 이동 중에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CDN은 코어 네트워크의 트래픽을 줄이고 대기 지연 시간을 줄여줍니다.  버퍼링이 OTT 플랫폼에서 소비자를

몰아 낼 수 있으므로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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