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에 OTT 비디오 플랫폼을 시작하는 방법 ⅲ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맞춤형 OTT 스트리밍 서비스 구축의 이점

콘텐츠 제작자는 OTT를 통해 잠재 고객에게 직접 연락하고 시청자와 소통 할 수 있습니다. OTT 전반에 걸쳐 균일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잠재 고객은 자신의 콘텐츠를 볼 때 친숙하고 인식 가능한 브랜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 향상 : 온라인 비디오는 브랜드 인지도, 인식 및 관심을 긍정적으로 향상시키는 입증 된 방법입니다. 연구 보고에 따라면 청소년의 71 %는 하루 3 시간 이상 온라인에서 비디오를 시청합니다.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으로 이어질 수 있는 인식, 이해 및 행동 체인을 시작합니다.

확장 성 :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비즈니스가 플랫폼의 규모와 소비자 참여를 확장하여 비즈니스 수익을 확대 할 수 있는 OTT 비즈니스를 시작하도록 도와 줍니다. 가입자 요구에 따라 확장 할 수 있는 CDN 서버에 대한 요구를 구성하고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용 및 시간 절감 : SaaS 제공 업체와 비교하여 자체 OTT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 훨씬 비용 효율적인 대안입니다. 모든 기술을 소싱하고 결합하여 플랫폼을 처음부터 구축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지만 SaaP 공급자를 사용하면 단시간에 자체 플랫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신 만의 OTT 비디오 플랫폼을 개발할 수 있는 올바른 도구

Digital TV Research에 따르면 2024 년에는 전 세계 OTT 시장이 1,700 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ros Now의 CEO 인 Ali Hussein은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 사이에서 기술이 가장 적합한 생존을 가능하게 하는 원동력이라는 사실을 관찰했습니다. 사용자 경험이 OTT 제공 업체의 중심이 되면서 기술이 차별화됩니다.

푸시 알림 -구문 분석, PubNub

 CDN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Amazon Cloudfront, Akamai, Limelight Networks

 인코더 -Elemental, Coconut, Wowza, Mediakind, Encodingdotcom

 채팅 -Mirrorfly, PubNub, ContusFly

 지불 -CCAvenue, Paypal

 비디오 플레이어 -Vplayed HLS Player, Bitmovin, JW Player

 캐시 -Redis • 분석 -Google 웹 로그 분석, Hadoop, Hive, MixPanel, 모드, 쪽모이 세공, 돼지, 프레스토, 스파크

 권장 엔진- 타겟팅 만트라, 예측 IQ

 큐잉 -Kafka, Rabbit MQ, Amazon SQS

 소셜 플러그인- 메타, 공유 옵션

 모니터링- 새로운 유적, Dats Dog, Nagios

OTT 플랫폼을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


1. 시장 정의

성공적인 OTT 제공의 기반을 설정하는 것은 OTT시장에 진출하기전, 수행해야 할 기본 활동 중 하나입니다. 

대상 고객, 콘텐츠 선호도 및 선호하는 양식을 구성하세요. 이미 많은 양의 콘텐츠를 소유하고 있거나 초보자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독자를 분석하기 위한 신중한 연구는 필수적으로 진행 되어야 합니다.

2. 컨텐츠 라이선스

시장을 이해하여 타겟에 대해 수집 된 정보를 참조하여 시청자에 맞춘 콘텐츠를 선택하세요. 이것은 OTT 플랫폼이 제공해야하는 지역 및 지역 컨텐츠의 혼합을 알고 프리미엄 컨텐츠를 확보하고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는 컨텐츠에 대한 독점권을 제공하는 훌륭한 소스입니다. 컨텐츠 라이센스는 플랫폼의 독창성을 유지하고 고객 기반을 넓힙니다.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