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에 OTT 비디오 플랫폼을 시작하는 방법 ⅳ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3. 수익 모델

OTT 비디오 플랫폼에서는 모든 크기에 맞는 접근 방식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컨텐츠 요구 사항 및 사업 계획에 맞게 수익 모델을 선택해야합니다. 맞춤형 플랫폼을 구축하면 적합한 수익 모델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독 기반, 광고 기반, 푸시 TV 및 유료 시청과 같은 모델을 플랫폼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4. 비디오 마케팅

비디오 컨텐츠를 준비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한 부분 일 뿐입니다. 컨텐츠를 묶고 홍보하는 올바른 방법을 계획하는 효율적인 방법은 콘텐츠 작성만큼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통합을 통해 푸시 알림, 추천 엔진 및 메타 데이터 관리가 비디오의 사용자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5. 인구 통계 활용

OTT 스트리밍 플랫폼을 사용하면 전 세계로 제공하거나 특정 지역에서 스트리밍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련 측정 항목에 맞게 맞춤 설정할 수 있는 분석 보고서는 인구 통계 추세를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분석 데이터의 그래픽 및 그림 표현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하고 빠른 분석을 제공합니다.

소비자들은 보다 매력적이고 의미 있는 컨텐츠 경험을 위해 정적 유료 TV보다 OTT를 선호합니다. 이동 중 사용자를 위한 OTT 비디오의 모바일 제공은 이미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