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 8 가지 스트리밍 트렌드 : 고려해야 할 주요 예측 ⅰ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비디오 스트리밍은 사용자 수 측면에서 다른 모든 미디어를 능가했습니다. 스트리밍 트렌드는 기술이 새로운 차원에 도달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기술의 융합, 인터넷 보급 및 모바일 사용자 수의 증가가 이 개발의 원동력입니다. 

온라인 스트리밍 트렌드에서는 비디오 스트리밍이 여전히 선두를 차지하고 있으며 2022년까지 인터넷 트래픽의 82 %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 되고 있습니다.  비디오 접근성은 스트리밍의 인기가 높아지는데도 기여하였고, 비디오 품질의 향상도 마찬가지인데, 이는 기업 뿐만 아니라 다른 조직에서도 스트리밍을 대중화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최신 디지털 마케팅 통계 는 회사 세계에서 비디오 스트리밍의 역할이 증가하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스트리밍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스트리밍 트렌드를 정리했습니다. 

1.2019-2023 년의 글로벌 비디오 스트리밍 수익 (십억 달러)

2. 음악을 위한 최고의 수익 창출 자

3.실시간 스트리밍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스트리밍의 급격한 성장에 비디오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른 미디어도 이 기술을 활용하여 함께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Shotify 및 Apple Music과 같은 서비스는 새로운 음악 검색 옵션과 더 큰 접근성을 제공하기도 하였습니다.

스트리밍에서 주목할 만한 또 다른 발전은 모바일 장치의 사용 증가입니다. 휴대 기기 는 YouTube 시청 시간의 70 % 이상을 차지합니다 . 모바일 장치는 비디오 시청 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에도 사용되어, 일부 사람들은 비디오의 모바일 화면 사용을 최적화하는 수직 및 정사각형 비디오 형식으로 다양하게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1. OTT 상승


OT (Over-the-Top) 미디어 서비스는 미국에서만 1 억 8 천 8 백만 가입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의 인기는 가입자에게 원본 고품질 컨텐츠에 대한 무제한의 즉각적인 액세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인기있는 OTT 제공 업체로는 Netflix, Hulu, Amazon Prime Video, Disney + 및 HBO 등이 있습니다.

오리지널 프로그램은 Netflix의 “House of Cards”생성으로 시작되어 다른 플랫폼에서 오리지널 컨텐츠를 생성했습니다. 

독창적인 프로그램에 대한 전 세계 수요가 증가했고 이러한 프로그램은 구독자 상호 작용을 일으켰으며, 일반적으로 인기있는 쇼를 중심으로 하는 형태로 나타납니다.

OTT 서비스는 시간이 지나면서 독창적이고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온라인 비디오 채널로 계속 마이그레이션함에 따라 트릭이 작동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또한 광고 기반 및 주문형 비디오를 포함하는 대체 모델을 사용하여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려고 합니다. Netflix는 2018년에 디지털 컨텐츠 제작에 120 억 달러를 할당 하면서 이러한 프레임을 계속 이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애널리스트들은 2019 년까지 원래의 컨텐츠 소비가 150 억 달러를 돌파 할 것으로 믿고 있기 때문에 여기서 멈추지않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