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비디오는 세상을 어떻게 변화시키는가_핵심 내용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Pendemic) 상황에서 소비자들의 비디오 사용을 조사한 ‘비디오가 세계를 어떻게 변화시키는가(How Video is Changing the World)’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핵심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COVID-19 팬데믹은 엔터테인먼트와 뉴스를 넘어 스트리밍의 증가를 주도했습니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과의 연결 및 정보 획득을 위해 점점 더 많이 온라인 비디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소비자들은 이제 하루 평균 4시간 이상 온라인 비디오를 보거나 사용합니다. 이는 6개월 전과 비교했을 때 4배나 증가한 수치입니다.
  • 전세계 COVID-19 팬데믹은 소셜 미디어, 화상 채팅 및 기타 온라인 통신 모드를 사용하여 많은 사람들이 가상으로만 연결되도록 하는 독특한 상황을 야기했습니다.
  • 우리의 일상에 온라인 비디오가 더욱 확산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팬데믹 이후에도 온라인 비디오를 정기적으로 사용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 팬데믹 기간 동안, 조사 대상의 1/3은 재택근무를 처음으로 하게 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88 %)은 비디오가 공동 작업을 손쉽게 만들어주고 업부 효율성을 향상시킨다고 답변했습니다.
  • 온라인 비디오를 통해 사람들은 많은 일상 활동을 지속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응답자의 40%는 온라인 비디오를 통해 일상 활동의 절반을 유지할 수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 전세계 대부분의 사람들(88 %)은 비디오 채팅을 통해 친구, 가족 및 동료와 더 친밀감을 느꼈습니다.
  • 가상 운동은 인기있는 운동 옵션이 되었습니다. 절반 이상의 사람들(55 %)이 가상 운동에 참여했거나 참여할 계획입니다.
  • 70% 이상의 사람들이 팬데믹 기간 동안 뉴스 업데이트를 스트리밍했습니다.
  • 지난 몇 달간, 베이비 부머 세대들은 하루 평균 3.6시간 온라인 비디오를 보거나 사용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친구 및 가족과 화상 채팅을 했습니다(60 %).
  • 새로운 기술을 배우기 위한 비디오 기반 코스는 전문성 개발을 위해 가장 인기있는 옵션입니다.
  • 사람들은 온라인 비디오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고 정부 및 공중 보건 기관의 중요한 정보에 액세스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s://www.limelight.com/resources/market-research/how-video-is-changing-the-world-2020/)를 참고하세요^^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