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N에 대한 일반적인 Q&A ⅱ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6. CDN 사용이 내 사이트의 전체 가용성을 보장합니까?

네트워크 문제 및 하드웨어 문제가 심각하더라도 모든 CDN 제공 업체는 거의 100 %의 가용성을 보장합니다. 이 보장의 근본은 CDN이 서버 가용성을 감지하는 메커니즘을 프로그래밍하고 서버가 다운 될 경우 사용자를 신속하게 리디렉션한다는 사실입니다.

“거의 100 % 가용성”이란 무엇입니까? CDN의 가동 시간 보증은 고객 SLA (서비스 수준 계약)에 정의되어 있어야합니다 . 특정 제공자에게 관심이 있다면 CDN의 정전 접근성을 검색하고 어떤 종류의 정보가 나오는지 관찰해야 합니다.

7. 대부분의 주요 사이트에서 CDN을 사용합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아니오 ‘입니다! 저명한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 대한 최근 조사에 따르면 미국의 주요 2,000 개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중 55 %와 EU의 상위 400 개 전자 상거래 사이트의 49 %가 안정된 CDN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세계 10k 대 사이트 중 약 49 %만이 CDN을 사용합니다. 

8. 더 빠른 페이지를 제공하기위한 프론트엔드 최적화와 CDN의 비교한다면?

최고 속도를 달성하기 위해 대부분의 사용자는 프론트엔드 최적화, 응용 프로그램 전달 컨트롤러, 콘텐츠 전달 네트워크 및 사내 엔지니어링의 융합을 사용합니다.

이미 논의했듯이 CDN은 리소스를 사용자에게 가까이 가져 와서 속도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렇게 하면 서버 왕복이 짧아 지므로 페이지로드 속도가 빨라집니다. FEO (Front End Optimization)는 프론트엔드의 성능을 제어하고 브라우저에서 페이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렌더링합니다. 

9. 현재 CDN 시장은 얼마나 실용적입니까?

CDN에 관한 또 다른 중요한 질문은 비용과 경제성에 관한 것입니다. 많은 사용자들은 그러한 높은 가격을 지불 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몇 년 전, 컨텐츠 제공 솔루션은 비용이 매우 높았기 때문에 소수를 제외한 거의 모든 사용자 및 업체는 수십만 달러의 월간 CDN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을 부담스러워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상황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이제는 경쟁 제품의 범위가 증가하고 있으며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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