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N은 모바일 사용자에게 어떤 것을 제공할 수 있을까?

by fnf

지난 10년에 모바일 기술이 급속히 변해 왔습니다. 또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유도하는 측면에서도 모바일 기술은 앞장섰습니다. 모바일 기계들은 다양한 크기와 다양한 컴퓨팅 수준을 지니고 있는 한편, 원활한 연결성과 접속 포인트를 전송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사용자는 이러한 변화를 온몸으로 받아들였습니다. 현재 수많은 사람들은 인터넷에 접근하기 위해서 스마트폰을 사용합니다. 모바일에 기반을 둔 앱의 트래픽은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 사업주들이 그들의 제품이 잘 팔릴 수 있도록 모바일을 통해서 접속되는 앱의 성과를 향상하고자 합니다.

최근에 나온 연구에 따르면, 모바일 사업은 2014년에 자신의 자리를 굳건했습니다. 또한, 가장 혁신적인 기술을 담고 있습니다. 따라서 2016년에 모바일 앱 사용도는 컴퓨터 사용도와 모바일 웹 사용도의 트래픽을 넘어섰습니다.

예전에 비즈니스 회사들은 모바일을 자신의 웹사이트의 작은 부분으로 간주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웹사이트에 제공하는 콘텐츠는 그 어떤 기계와 화면에 잘 맞춰 보이도록 노력했습니다. 이로써 웹사이트에 모바일을 통해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핸드폰을 통해서 웹사이트를 편하게 볼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 것보다, 사용자가 웹사이트 구경하다가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할 수 있는 전략이 더 중요하게 보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앱을 만드는 데에 회사가 투자는 하는 시간과 금액이 점점 증가합니다.

모바일 게임 사용자들은 모바일 앱이 고급스러운 성과와 기능을 갖추어 있는 것으로 기대합니다. 어떤 연구에 의하면, 모바일 사용자 5명의 1명은 모바일 페이지가 급속히 로딩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모바일 사용자의 30%는 페이지가 1초 안에 로딩 됨을 요구합니다. 그 다음, 49%의 사람들은 웹사이트 페이지가 최소 2초 안에 로딩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서 게임하는 사용자의 수를 늘리기 위해서 콘텐츠 발송 네트워크 (CDN) 가 중요합니다. CDN을 이용해서 회사는 복잡하고 어려운 게임을 클라우드에 이동시킬 수 있으며, 더 많은 수의 사용자를 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부담없이 클라우드에 보관한 게임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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