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N이 게임 환경을 변화 시키고 있습니다 ⅱ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현대 CDN은 병목 현상을 제거하고 응답성을 향상 시키며 많은 수의 플레이어를 지원합니다. 그 결과 게임 업데이트 중 빠른 다운로드와 빠른 반응의 게임 플레이를 즐기는 게이머 관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엣지 캐싱 및 분산 원점 스토리지로 게임을 흥미롭게 만드는 파일, 비디오 및 오디오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CDN에 전용 백본이 있는 경우 네트워크를 통한 전송이 훨씬 빨라질 수 있습니다. 활발한 게임 응답 및 성능은 또한 사용자의 ISP와 CDN 간의 직접 피어링 연결에 의존하므로 1,000 개 이상의 직접 피어링 연결을 가진 CDN에 뚜렷한 이점이 있습니다. 큰 CDN은 보안 위협을 흡수 할 수 있으며 DDoS 및 WAF 보호와 같은 애드온은 네트워크를 강화 시킵니다. 

CDN을 배포하는 게임 플랫폼은 플랫폼의 가치를 직접 향상시킵니다. 성능 관련해서는 더 이상의 문제없이 더 높은 부하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 유지와 함께 수익성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부분입니다. 사용자 감소는 게임 플랫폼에 대한 도미노 효과를 유발한다는 것이 관찰되었는데, 그는 “업계 최고의 CDN을 통해 미묘한 글로벌 데이터 센터, 프록시 서버 및 독점 솔루션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게임 플랫폼의 각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게이머가 사용하는 위치나 장치에 관계없이 전체 사용자 기반으로 가장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고있다.”고 덧붙였습니다.

Rao가 CDN이 Nintendo와 같은 게임 브랜드가 콘텐츠를 개선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주었는지 사례 연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Nintendo Entertainment 시스템은 게임 콘솔 및 브랜드 웹 사이트에서 팬에게 고성능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Mario 와 Luigi 는 많은 닌텐도 비디오 게임의 대사로서 닌텐도 유럽 웹 사이트 방문자를 환영했습니다. 닌텐도 유럽 웹 페이지에서 이러한 팬들이 즐겨 찾는 활동은 그들에게 큰 도전이 되었습니다.

“콘텐츠가 최신 상태가 아니거나 게임 콘솔이 제공한 것과 같은 유연하고 직관적인 경험을 공유하지 않았습니다. 웹 페이지가 느리게 로드 되었고 비디오 통합이 갑자기 이루어지면서 회사는 자신의 콘텐츠를 제어 할 수 없었습니다. 닌텐도 이전의 임박한 문제는 비디오 콘텐츠 ​​관리였습니다. 콘텐츠 저장 – 업로드시 발생하는 상황, 비디오 트랜스 코딩, 저장 및 보관 방법, 웹 사이트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해 SEO를 개선합니다. 사용자를 위한 중단 없는 대기 시간 없는 고품질 시청 환경을 보장합니다.”

닌텐도는 LVP (Limelight Video Platform)에 액세스 할 때 비디오 콘텐츠 ​​관리 및 전송을 위한 도구를 제공했습니다. 콘텐츠 전달 서비스는 기존 콘텐츠 관리 시스템에 통합되어 문제를 해결합니다. 바로 아래에서 좀 더 살펴보겠습니다.

  • CDN은 브라우저, PC 또는 모바일과 같은 요청 장치에 따라 게임 게시자에게 올바른 비디오 형식을 제공합니다.
  • Nintendo는 안정적인 비디오 스트림과 전세계 1,000 개 이상의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 (ISP)와의 직접 연결을 통해 한 번에 훨씬 더 많은 청중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 메타 데이터를 쉽게 입력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언어 버전을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SEO 순위는 CDN의 AI 기반 SEO 도구를 사용하여 쉽게 추적 할 수 있으며 웹 사이트 방문자 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 Limelight Networks는 비디오가 타사 페이지를 통해 공급되는 경우에도 회사 플레이어에 브랜드가 일관되게 표시 되도록 합니다.
  • CDN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덕분에 비디오를 저장하거나 제공하기 위해 인프라에 대한 추가 비용이 들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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