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N이 모바일 사용자의 경험을 어떤 식으로 향상시키는 것인가?

by fnf

생중계 스트리밍 콘텐츠 및 동영상 온디맨드 서비스 시대에 들어오면서 페이지가 급속히 로딩이 되어야 하는 사용자의 욕구가 보다 더 중요해지면서도 나름의 문제를 지닙니다. 왜냐하면, 사용자는 텔레비전과 유사한 경험을 모바일에서 얻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데이터를  주고 받는 과정에 빈틈이 생기지 않게 서비스 제공자는 네트워크를 잘 관리해야 합니다. 그리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면, 앱에 대한 신뢰와 인기도 자동으로 높아질 것입니다.

앱 스토어에서 보이는 인기 순위는 트래픽 증가를 유도합니다. 또한, 검색엔진 결과에서 높은 위치에 앱이 노출되며, 앱 관련 사용자 참여도 높아집니다. 따라서 전환률도 함께 높아집니다. 그래서 사용자 참여를 유발할 수 있으며, 사용자 경험을 풍부하게 만들 수 있는 앱이 중요합니다. 모바일 앱의 성과는 비즈니스의 성공과 직접적인 관계를 맺습니다.

앱 프런트-엔드(FRONT END)를 향상시키기 위해서 다양한 것을 할 수 있으나, 백-엔드(BACK END)의 최적화도 중요합니다. 모바일의 백엔드는 API(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 호출과 데이터베이스 연결, 제3자 통합, 인터-웹 최종적으로 사용자 앱 사용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그래서, 서비스 제공자들은 일차적으로 백-엔드 최적화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로써 서비스 제공자는 높은 사용자 만족도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고객-베이스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서 고객 생애 가치(Customer Lifetime Value, CLV)를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고객만족도는 비즈니스 성공에 크게 기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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