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N : 게임 및 가상 현실을 위한 미디어 전달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개발자는 최신 게임을 제작하는 데 적어도 몇 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후 출시 날짜가 다가오면 제작자와 소비자가 원하는 것은 속도는 빠르면서 다운로드 시간은 적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온라인 트래픽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콘텐츠를 전달할 배달 네트워크의 필요성도 증가합니다. 

파일 크기가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CDN이 지속적이고 안정적이며 빠른 액세스를 제공 할 필요성이 높아졌고, 훨씬 더 중요한 영역에 포함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는 최종 사용자의 수도 빠르게 늘어나면서 지역 인구 통계가 확대됨에 따라 현지화 된 전송이 더욱 중요해 졌습니다.

다중 CDN 미디어 전달 전략을 통해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게 되었으며, 가동이 중지 시간이 줄어들었습니다. 서버 하나가 다운되면 다음 서버는 캐시 된 컨텐츠를 보상하고 대상에 가장 가까운 컨텐츠를 캐싱 하여 해당 사용자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는 원래 대역폭을 오프로드 하여 성능을 향상시키고 오류를 줄입니다.서버가 많을수록 소비자는 지연없이 최고 품질의 속도를 얻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 양방향 거리 덕분에 시청자와 게이머는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고, 라이브 미디어와 일치하는 대화 형 이벤트에 참여하고, 컨텐츠 내에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대화 형 작업이 시작되었고, 이러한 전략은 거의 모든 종류의 미디어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받거나 대화 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고급 광고의 상호 작용이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대화 형 동영상 광고는 비대화 형 광고에 비해 메시지를 보는 데 47 %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시청자가 클릭하지 않더라도 상호 작용 옵션 만 있으면 광고가 비대화 형 광고보다 32 % 더 기억에 남습니다. 

라임라이트 글로벌 미디어 제공 혁신이 어떻게 전략을 재구성하고 향후 계획에 대비하여 비즈니스를 준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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