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라임라이트 CEO 밥 렌토(Bob Lento)의 업데이트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COVID-19 팬데믹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최우선 관심사는 우리 직원 및 고객의 건강과 안전입니다. 우리는 모든 유형의 온라인 콘텐츠에 대한 트래픽 수요 증가를 원활히 지원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라임라이트는 전세계 고립된 사람들의 디지털 경험을 지원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 그것이 무엇이건 우리가 하는 일이 바로 그것입니다. 그것은 한 부분의 기술이자 한 부분의 사람들이나, 지금과 같은 시기에는 이 둘 모두가 중요하게 다뤄져야 합니다.

3월 초, 팬데믹 대응 계획을 시작한 이후, 고객을 위해 고품질 서비스를 유지하고자 몇 가지 단계를 밟았습니다. 우리 회사의 선임 리더로 구성된 전담 팀은 COVID-19로 변화하는 상황에 대응하여 신속하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개발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전적으로 이중화된 인프라 및 시스템을 활용하여 직원들이 원격으로 업무하면서 라임라이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에 대한 보안 및 액세스를 보장

직원이 아픈 경우, 중요한 직무를 처리하기 위해 3개의 백업 계층을 통해 광범위한 백업 및 커버리지 계획을 개발

지역 간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비즈니스 크리티컬 파트너와 긴밀한 연락을 유지

필요할 때마다 트래픽을 관리, 우선순위 지정, 경로 재지정을 위해 수백 개의 ISP 파트너와 협력

라임라이트는 세계 최대 규모의 상호 연결된 사설망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네트워크는 완전히 이중화되어 있으며, 지역 내, 지역 간 데이터센터 및 통신 업체를 통해 광범위한 다양성을 포괄합니다. 우리는 대규모로 용량을 추가 증설했고 정교한 서비스 품질 및 혼잡 제어 기술을 통해 이와 같은 특별한 상황에서 부정적인 영향을 완화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영업 및 지원 팀은 항상 고객을 지원하기 대기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귀사가 우리를 가장 필요로 할 때 항상 이 자리에 있을 것을 약속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s://www.limelight.com/blog/covid-19-update-july2020/)를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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