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업데이트 및 FAQ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COVID-19로 인해 전세계 소비자들이 집에 ‘갇혀’ 지내고 있습니다. 예상대로 영화, 뉴스, 온라인 비디오 게임과 같은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는 일상을 변화시켰습니다. 사람들의 시청 습관을 분명히 바꿔놓았고, 전세계적으로 매일 새로운 사용 패턴을 만들고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온라인 콘텐츠에 대한 트래픽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는 이에 대응하고 지원할 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고품질 온라인 비디오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은 매우 까다롭습니다. 라임라이트 네트워크 및 서비스는 연중무휴(24x7x365) 이용 가능하며, 네트워크를 원격으로 완벽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 팀은 여러 지역에서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중요한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작년 한 해에만 70% 이상 증가하는 OTT 수요를 지원하기 위해 상당한 용량을 추가 증설했으며, 이와 같은 특별한 조건 하에서 부정적인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보다 정교한 서비스 품질 (QoS) 및 혼잡제어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스트리밍 프로토콜 자체는 네트워크 조건에 따라 스트림 품질을 동적으로 조정하는 어댑티브 비트레이트 기법을 사용합니다.

라임라이트의 소중한 고객으로서 귀사의 비디오 및 디지털 컨텐츠 전송에 대해 우리에게 보여주신 믿음과 신의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 19에 대한 우려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는 라임라이트의 고품질 서비스가 중단되지 않도록 최적의 조치를 취하고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오니, 고객께서는 안심하셔도 됩니다.

COVID-19 FAQ

팬데믹 상황에서 라임라이트의 대응 계획은 무엇입니까?

우리의 대응 계획은 3월 초에 가동되었으며, 이 대유행이 진행될 때까지 계속 유지될 것입니다. 우리는 전세계 모든 지역과 우리 회사에 걸쳐 다양한 분야의 선임 리더들로 구성된 전담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팀의 임무는 이러한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자주 만나서 COVID-19로 인해 변화하는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조치 및 우리 직원, 고객, 파트너들을 보호하는데 필요한 조치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내리는 것입니다.

COVID-19와 관련하여 라임라이트는 어떤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직원, 고객, 파트너와 정기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사무실 안팎의 사람들에게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다른 조치들 중에서도 우리는 꼭 필요하지 않은 비즈니스 출장을 없애고, 전세계 직원들이 재택근무를 할 수 있도록 하며, 사무실과 사회적 거리간 보다 강도높은 방역 조치를 시행했습니다. 또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직원이 아픈 경우, 각 업무 기능을 모두 포함하는 광범위한 백업 및 교대 계획을 세웠습니다. 우리는 이 팬데믹 상황 전반에서 비즈니스 운영을 유지할 수 있는 최적의 기술과 지원 방안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2편에서 다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https://www.limelight.com/blog/covid-19-preparedness-update-faq-25-03/ )를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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