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China TV 비디오 서비스 제공 솔루션 사례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라임라이트를 선택하는 일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트라이얼 서비스를 진행하며 우리가 계약한 후 얻을 수 있는 이점을 정확히 알게 되었을 때, 특히 그렇게 느꼈습니다. 사전 주도적인 지원과 경쟁력 있는 가격은 큰 만족감을 주었으며, 플랫폼의 성능은 우리가 고려한 어떤 다른 CDN보다 월등히 우수했습니다.” – GoChina TV CEO, JOHN YIN,

GoChina TV: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탁월한 비디오 서비스 제공 

GoChina TV는 중국 및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만다린어로 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GoChina TV는 2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YouTube, Facebook, Google, Microsoft, Amazon과 같은 글로벌 인터넷 포털 및 비디오 사이트에서 300개 이상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입자들은 중국 드라마, VOD(주문형 비디오), 예술, 애니메이션, 트래블 콘텐츠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과제: 전세계 모든 기기에서 방송급 품질의 비디오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

GoChina TV는 만다린에서 주문형 비디오 컨텐츠를 220개 국가 및 지역 가입자에게 전달합니다. 비즈니스가 확장됨에 따라, 사용 위치나 기기에 관계없이 가입자들에게 방송급 품질의 최상의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파트너가 필요했습니다. CEO인 John Yin은 “전세계적으로 서비스가 확장되면서 엔드-투-엔드, 직관성, 신뢰성, 확장성이 뛰어난 고성능 플랫폼이 필요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솔루션: 라임라이트 비디오 전송 서비스(Limelight Video Delivery Services)

OTT 가입자 기반이 성장하면서 GoChina TV는 최고의 시청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라임라이트 비디오 전송 서비스(Limelight Video Delivery Services)를 선택했습니다. 라임라이트가 제공하는 필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성능 – GoChina TV는 비디오 품질에 대한 요구사항이 전세계적으로 계속 증가함에 따라, 모든 장치에서 언제나 일관되고 완벽한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확장성 – 급성장하고 있는 비디오 공급업체인 GoChina TV는 증가하는 가입자 기반 및 콘텐츠를 지원할 수 있는 CDN(Content Delivery Network)이 필요했습니다.

글로벌 도달 범위 – 채택한 프로세스의 핵심 요소는 라임라이트 글로벌 사설망의 도달 범위 및 대역폭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하루 중 어느 때 일어날지 모르는 예측 불가능한 고객 수요에 원활히 대처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고객 서비스 – 라임라이트의 로컬 기술 및 계정 관리팀은 우수한 온보딩(onboarding) 프로그램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GoChina TV가 서비스 중단 또는 시청자의 경험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구축 단계별로 용이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