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C의 벤더 프로필: 라임라이트의 기업 및 제품 전략

by 라임라이트 마케팅팀

라임라이트의 제품은 크게 4가지 부문으로 나뉩니다.

● 온라인 비디오 : 라이브 및 주문형 OTT 비디오의 관리, 패키징, 전달을 포함하며 라임라이트의매출에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 디지털 컨텐츠: 디지털 컨텐츠는 정적 및 동적 웹 컨텐츠의 소규모 오브젝트와 OTA(Over-The-Air)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게임 다운로드와 같은 대규모 객체로 구성됩니다.

● 클라우드 보안: 라임라이트는 악의적인 웹사이트 공격 및 콘텐츠에 대한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는 계층적 방어 기능을 제공하는 일련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엣지 클라우드 : 80개 이상의 엣지 POP를 지원하는 라임라이트의 엣지 서비스에는 레이턴시가 중요한 애플리케이션 소스 가까이에서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분석 기능, 스토리지, 분산 엣진 컴퓨팅이 포함됩니다.

핵심 차별화 요소 / 강점과 약점

라임라이트는 1 초 미만의 실시간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 고속 퍼징(purging), 분산 고속 스토리지, 엣지 서비스와 같은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고품질 전송 및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CDN 시장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차별화합니다. 이 기업는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 컨텐츠 전송의 품질과 성능을 향상시키는 98% 캐시히트 효율성의 최첨단 캐싱 아키텍처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CDN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라임라이트의 주요 차별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키텍처: 분산 객체 스토리지를 통해 고밀도 및 캐시가 풍부한 사설 고속 네트워크

● 소프트웨어 스택: 보안, 비디오 관리, 패키징 서비스의 통합 세트를 통해 전송에 최적화된 TCP / IP 및 DNS

● 서비스 및 지원: 업계 최고의 라이브 고객 지원 및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 관계로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제공

● 문화: 높은 NPS 점수로 증명된 고객 서비스 제고 노력

● 글로벌 도달 범위 : 글로벌 리던던시 및 주요 대도시에서의 높은 가용성

비즈니스 전략

이 기업은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CDN 서비스 개발에 주력해 왔습니다. 라임라이트는 인터넷을 통해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제품 및 서비스를 혁신했습니다. 이 회사는 클라우드 컴퓨팅 및 IoT와 같은 최신 IT 및 네트워킹 트렌드에 따라 제품 및 서비스를 마케팅하고 있습니다. 라임라이트는 사설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크고 작은 디지털 미디어 파일을 전송하도록 CDN 서비스를 맞춤화하여 기업들이 온라인 데이터 전송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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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IDC의 벤더 프로필: 라임라이트의 기업 및 제품 전략|작성자 limelightnetwo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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