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플랫폼 : 차세대 스트리밍 발전소 구축을 위한 5 가지 포인트 가이드 ⅱ

by 라임라이트 기술영업부

3. 디지털화하기 전에 수익 창출

새로운 OTT 플랫폼에서 어떻게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을까요? AVOD, TVOD, SVOD의 세 가지 수익 창출 모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AVOD : 무료 및 광고 지원 서비스

유튜브는 TVOD 서비스를 활용하지만 AVOD를 개척하였습니다.  AVOD는 OTT 플랫폼 중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전략인 광고를 통해 OTT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수익을 창출합니다. 유튜브의 경우 AVOD 생태계를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결국 광고 기반 수입은 시청률에 의존하며, 유튜브에 원하는 콘텐츠로 액세스하기 위해 광고를 통해 기꺼이 참여하는 사용자 네트워크가 발전하고 있습니다.

시청자는 관련 내용인 해당 콘텐츠가 특정 표준으로 제공 되고 있고, 광고 직후에  콘텐츠가 전달 될 것임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상충 관계에 동의합니다. YouTube와 같은 큰 OTT 브랜드는 방송 및 미디어 패러다임 전환의 최전선에 서 있었으며 앞으로 나아가는 매개 변수를 정의하기 때문에 충성도가 높습니다.

•TVOD : 거래 서비스

TVOD는 개별 유료 OTT 콘텐츠인 유료 시청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이것은 일회성 서비스인 Amazon 비디오 대여 일 것입니다. TVOD는 SVOD와 대조되는 것이며, 사용자는 막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단일 요금을 지불합니다. AVOD 및 SVOD와 달리 TVOD는 볼륨에 덜 의존합니다. 조회수에 따라 요금이 청구되기 때문에 시청자 유입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SVOD : 구독 기반

우리는 OTT 플랫폼을 생각할 때 , 보통은 SVOD를 생각합니다. SVOD는 일종의 OTT 뷔페입니다. SVOD 서비스는 많은 양의 콘텐츠를 보는 무리, 거의 모든 콘텐츠를 보지 않는 무리, 느긋한 속도로 콘텐츠를 소비하는 대량의 가입자로 구성된 대규모 가입자 네트워크에 의존합니다. SVOD 서비스의 가장 매력적인 구성 요소는 편리 성입니다. 가입하고 취소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이러한 수익 창출 모델이 교차를 경험할 수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OTT 플랫폼은 하이브리드를 사용하여 수익을 극대화하고 가능한 모든 수입원을 엽니다. OTT 플랫폼을 구축하기 전에 먼저 시청률을 정의하고 수요를 활용하는 방법을 정의해야 합니다.

4. 다른 모든 것에 대한 CDN

데이터가 있고 접근성, 확장성 및 청중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컨텐츠는 어떻게 제공 될 수 있을까요?

컨텐츠 전달 네트워크는 사용자가 요청을 할 때 컨텐츠를 전달하는 서버 웹입니다. CDN을 구축 할 때, 딜리버리를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으며 재생 품질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오퍼링을 확장이 가능합니다. OTT 제공 업체는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맞춤형 CDN을 엔지니어링하여 확장성 문제를 피합니다. 지속적으로 암호화, 개인화 및 캐싱 되고 사용자 요청과 완전히 관련된 컨텐츠를 원하는 경우 클라우드 기반 CDN을 구입 (구축 또는 구매)해야 합니다.

5.OTT 플랫폼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OTT와 관련하여 커스텀 빌드가 가장 좋은 빌드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빌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대부분의 개발자는 하나의 특정 틈새 시장에 현지화되어 있으며, 청중이 찾고있는 모든 제공 기능으로 강력한 CDN을 엔지니어링 할 수 있지만 프론트 엔드가 제대로 작성되지 않으며 데이터 관리 시스템에 접근성 문제가 있습니다. OTT는 움직이는 많은 부품을 통합하며 단일 렌치 또는 해머가 아닌 프로그래밍 기술 세트의 도구 상자가 필요합니다. 적절한 툴박스없이 OTT 플랫폼 미션에 착수 할 때, 실행은 개념화를 반영하지 않으며, 경쟁 우위가 없는 하위 수준의 제품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라임라이트 맞춤형 OTT 플랫폼은 개념에서 코드로 비전을 가져와 고객이 시청자와 대화를 시작하고 최고의 품질로 컨텐츠를 제공 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에게 힘을 실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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